재벌가 며느리였던 톱배우 고현정, 뜻밖의(?) 검소한 소비철학…‘1만8000원짜리 9년째 사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때 재벌가와 결혼했던 톱배우 고현정.
전날인 16일에도 고현정은 "애착 파우치 1호. 9년쯤 된"이라는 글과 함께 또 다른 파우치를 소개했다.
하지만 고현정은 이를 단기간 사용 후 버리지 않고 무려 9년간 애용해왔다.
연예계 대표 '신비주의 배우'로 오랫동안 불려온 고현정은 최근 SNS를 개설하며 일상의 단면을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한때 재벌가와 결혼했던 톱배우 고현정. 그러나 화려한 이미지 뒤엔 생활인의 태도와 물건에 대한 깊은 애정이 숨어 있다.
고현정은 지난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애착 파우치 2호 7~8년쯤”이라는 글과 함께 파우치 사진을 공개했다. 파우치는 세 가지 색상과 크기로 구성되어 있었고, 겉보기에도 잘 관리된 상태다.

전날인 16일에도 고현정은 “애착 파우치 1호. 9년쯤 된”이라는 글과 함께 또 다른 파우치를 소개했다. 해당 파우치는 1만8000원이라는 다소 저렴한(?) 제품이다.
하지만 고현정은 이를 단기간 사용 후 버리지 않고 무려 9년간 애용해왔다. 화려한 소비보다 오래 함께한 물건에 담긴 내구성과 정서적 가치에 무게를 두는 삶의 태도가 엿보인다.
연예계 대표 ‘신비주의 배우’로 오랫동안 불려온 고현정은 최근 SNS를 개설하며 일상의 단면을 공유하고 있다. “언제쯤 잘 찍을까”라는 멘트와 함께 올린 거울 셀카 역시 그간 대중이 알지 못했던 그의 소탈한 면모를 드러낸다.
값보다 오래도록 곁에 둘 수 있는 물건을 귀히 여기는 톱배우의 모습은 단지 ‘검소함’으로 대중에게 살갑게 다가온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최초 ‘야구장 수영장’…한화 新 구장 인피니티풀, 왜 아직도 개장 못 하고 있나 [SS현장속
- 제니, 완벽한 S라인 뽐내며 “조심히 다뤄주세요!”
- 권은비,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워터밤 여신’답네!
- 영화 ‘신명’, ‘김건희 삼킨’ 김규리 열연에 50만 관객 돌파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이성경, 새하얀 어깨가 드러난 코튼 슬리브리스 탑으로 팬심 저격!
- 방송 출연도 했는데…JDB엔터 대표, 걸그룹 멤버와 불륜 의혹
- 황신혜, 루프탑 수영장에서 보란 듯 뽐내는 비키니 몸매! 26세 아닌 62세!
- “우린 아일릿만의 길을 가겠다”…‘빌려온 고양이’랑 같이 춤출래? [SS뮤직]
- 추성훈 딸 사랑, 韓 예고생 된다?…교복까지 찰떡 소화 (‘내생활’)
- 송지은♥박위, 결혼 후 꽃길 ing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