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한복 가족사진’ 공개 “꼭 입고 싶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그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딸 루희와 함께 찍은 돌 한복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17일 아야네는 "루희 한복 돌촬영 하고 왔어요! 돌잔치 당일은 한복 촬영 따로 진행하지 않아서 제가 꼭 찍고 싶었던 장소에서 촬영했어요"라며 "너무 만족스러운데 찍을 땐 사알짝 힘들었.네요. 제가 웬만한 촬영 피곤한 줄도 모르고 찍는 편인데. 아이와 한복 촬영은 넘사벽"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그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딸 루희와 함께 찍은 돌 한복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17일 아야네는 "루희 한복 돌촬영 하고 왔어요! 돌잔치 당일은 한복 촬영 따로 진행하지 않아서 제가 꼭 찍고 싶었던 장소에서 촬영했어요"라며 "너무 만족스러운데 찍을 땐 사알짝 힘들었….네요. 제가 웬만한 촬영 피곤한 줄도 모르고 찍는 편인데…. 아이와 한복 촬영은 넘사벽"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래도 "루희 예쁜 모습, 그리고 우리 부부 하루라도 더 젊은 모습(ㅋㅋㅋㅋㅋ) 남길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작가님은 막 양으로 승부하시지않고 딱딱딱 필요한 컷만 찍어주셔서 촬영 시간도 짧게 끝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분이 루희 한복 핑크로 많이 골라주셨는데 네이비로 하게 되어 좀 죄송한 마음이였는데….. 배경 보면 왜 진한 색 고르게 되었는지 이해 해주시죠? 야외에 푸릇푸릇 한 느낌엔 쨍한 색 강추요! 골라주신 핑크는 잔치 날 입어볼게요"라고 인사했다.
한편, 일본 출신 아야네와 가수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 지난해 7월 딸 루희 양을 품에 안았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개그맨 故김태호, 군산 방화 사건으로 안타까운 이별..오늘(17일) 7주…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현영, '학비만 12억' 子 라이딩도 직접...기다림이 일상인 '송도맘'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