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이게 누구야?’ 쿨한 민낯 공개 “아주 더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가 북미 투어 중 무더위에 지친 표정의 민낯을 공개했다.
비비는 17일 자신의 SNS 계정 스토리에 "아주 더워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는 안경을 착용한 채 편안한 복장으로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비비가 북미 투어 중 무더위에 지친 표정의 민낯을 공개했다.
비비는 17일 자신의 SNS 계정 스토리에 “아주 더워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는 안경을 착용한 채 편안한 복장으로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더위에 지친 듯 입을 살짝 벌리고 있는 비비 모습이 꾸밈없는 현실적인 매력을 더하며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비비의 솔직하고도 자연스렁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17일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는 비비는 현지 낮기온이 섭씨 35도(체감 40도) 이상 치솟는 등 극심한 무더위에 고통스러워하는 듯 보인다.
한편 비비는 지난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홀에서 ‘2025 비비 첫 번째 월드투어 ’이브‘ 인 서울’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6월에는 미국의 시카고, 뉴욕, L.A, 캐나다 토론토 등 북미 투어를 진해하고 있다. 8월부터는 태국 방콕 등 아시아 7개 도시, 10월부터 호주, 뉴질랜드로 이어지는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최초 ‘야구장 수영장’…한화 新 구장 인피니티풀, 왜 아직도 개장 못 하고 있나 [SS현장속
- 제니, 완벽한 S라인 뽐내며 “조심히 다뤄주세요!”
- 권은비,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워터밤 여신’답네!
- 영화 ‘신명’, ‘김건희 삼킨’ 김규리 열연에 50만 관객 돌파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이성경, 새하얀 어깨가 드러난 코튼 슬리브리스 탑으로 팬심 저격!
- 방송 출연도 했는데…JDB엔터 대표, 걸그룹 멤버와 불륜 의혹
- 황신혜, 루프탑 수영장에서 보란 듯 뽐내는 비키니 몸매! 26세 아닌 62세!
- “우린 아일릿만의 길을 가겠다”…‘빌려온 고양이’랑 같이 춤출래? [SS뮤직]
- 추성훈 딸 사랑, 韓 예고생 된다?…교복까지 찰떡 소화 (‘내생활’)
- 송지은♥박위, 결혼 후 꽃길 ing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