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짱구 분장 도전…"이렇게 좋은 도화지 어디 있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길이 '리쌍길'에서 짱구 분장으로 웃음을 안겼다.
17일 유튜브 채널 '리쌍길'에서는 길과 먹방 유튜버 박뚜기가 함께한 콘텐츠가 게재됐다.
이날 '리쌍길'의 제작진은 길이 늙어 보인다는 댓글이 많다고 전했다.
특수 분장임을 눈치챈 길은 "선생님의 능력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이렇게 좋은 도화지가 어디 있습니까!"라고 포기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길이 '리쌍길'에서 짱구 분장으로 웃음을 안겼다.
17일 유튜브 채널 '리쌍길'에서는 길과 먹방 유튜버 박뚜기가 함께한 콘텐츠가 게재됐다.
이날 '리쌍길'의 제작진은 길이 늙어 보인다는 댓글이 많다고 전했다. 길은 "젊어 보인다는 댓글이 더 많았는데?"라고 발끈하기도. 이어 제작진은 길에게 소고기 선물을 받은 미담을 전하며 보답으로 게스트를 만나기 전,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 메이크업을 준비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제작진이 준비한 메이크업은 짱구 분장이었다. 특수 분장임을 눈치챈 길은 "선생님의 능력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이렇게 좋은 도화지가 어디 있습니까!"라고 포기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두피까지 완벽 분장에 성공한 길은 "이러고 어떻게 가요"라고 당황하기도. 이어 짱구가 된 길에 맞춰 유리가 된 박뚜기가 등장해 길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재미를 더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김도훈, 공개석상서 카리나 손 만지작? "내 손가락 가려워 긁은 것" 해명
- '문원♥' 신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복권 당첨됐어"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11세 연상♥' 최준희, 결혼 앞두고 눈 성형 수술 "너무 만족"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