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출신’ 이찬형 ‘뭉찬4’서 돋보이는 존재감, 안정환도 흐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형이 '뭉쳐야 찬다 4'에 전격 합류했다.
배우 이찬형은 지난 6월 15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4' 11회부터 출연을 시작, 남다른 외모와 축구 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형은 리프팅, 드리블, 컨트롤, 슈팅까지 '4종 스킬'을 안정감 있게 펼쳐 보였고, 안정환 시그니처 기술인 '안느턴'까지 능숙하게 소화하며 감독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찬형이 ‘뭉쳐야 찬다 4’에 전격 합류했다.
배우 이찬형은 지난 6월 15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4’ 11회부터 출연을 시작, 남다른 외모와 축구 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찬형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대학까지 정식 축구선수로 활약했던 이력이 공개되며 ‘대학선출 안정환’, ‘미남선출’이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프로그램 내 존재감이 단연 돋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형은 리프팅, 드리블, 컨트롤, 슈팅까지 '4종 스킬'을 안정감 있게 펼쳐 보였고, 안정환 시그니처 기술인 ‘안느턴’까지 능숙하게 소화하며 감독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안느턴’ 원조인 안정환도 그의 움직임에 박수를 보내며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충원을 위한 드래프트 테스트를 마친 감독단은 누구를 선택할지 말을 아끼며 은근한 신경전을 벌여 현장 분위기를 긴장감 있게 만들었다. 뉴페이스 이찬형이 과연 어느 팀에 합류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뭉쳐야 찬다 4’ 출연 소감을 묻자 이찬형은 “시즌 1부터 애청하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게 돼 영광스럽고 설렌다. 특히 아버지가 ‘뭉찬’ 열혈 시청자셔서 개인적으로도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수 출신이라 부담도 있었을 것 같다’는 질문에는 “오히려 몸 관리에 더 신경 쓰게 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마음이 커졌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송가인, 스케줄 줄어든 이유 밝혔다 “집에 못 가고 혈액순환 안돼‥행복이 먼저”(라디오쇼)
- 안은진 살을 얼마나 뺀 거야, 레깅스 입은 슬랜더 몸매 깜짝
- 25년 열애 오나라, 다이어트 약 끊었나‥식욕 되찾고 더 어려진 미모
- ‘음주운전+사생활 논란’ 김정훈, 韓 떠나더니 결혼식 참석 포착 “살찌겠네”
- 2번 이혼·200억 빚 혜은이 고단한 삶에 “마음 아프다” 빈사의 사자상 앞 눈물 (같이삽시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