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3년 만에 컴백 소식... “앨범 80%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3년 만에 정규 앨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임영웅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정규앨범 음악 작업이 70~80% 됐다"라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임영웅은 "녹음은 거의 마쳤다. 뮤직비디오와 사진 촬영이 남아 있다"면서 "이번 앨범에는 하고 싶은 이야기와 시도가 참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번 방송에 앞서 최근 임영웅은 정규 앨범 컴백 소식을 알리면서 "제 생각이나 감성이 많이 들어간 곡들이 준비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3년 만에 정규 앨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임영웅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정규앨범 음악 작업이 70~80% 됐다”라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임영웅은 “녹음은 거의 마쳤다. 뮤직비디오와 사진 촬영이 남아 있다”면서 “이번 앨범에는 하고 싶은 이야기와 시도가 참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번 컴백은 2022년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이후 3년 만이다.
이번 방송에 앞서 최근 임영웅은 정규 앨범 컴백 소식을 알리면서 “제 생각이나 감성이 많이 들어간 곡들이 준비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예능 출연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그는 “앨범 나오는 시기에 맞춰서 나갈지, 그전이나 그 후에 나갈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많이 나간다기보다는 여러분이 재밌게 보실 수 있는 방송을 선택해 출연하려고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