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부터 강예슬까지, 다시 하나된 ‘미스트롯1’ (더 트롯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가수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가나다순)은 16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해 '평생' 듣고픈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을 앞두고 '더 트롯쇼' 무대에 올라 한층 돈독해진 의리를 자랑했다.
이들은 과거 '더 트롯쇼'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평생' 이어질 우정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가나다순)은 16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해 ‘평생’ 듣고픈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을 앞두고 ‘더 트롯쇼’ 무대에 올라 한층 돈독해진 의리를 자랑했다. 송가인과 김소유는 듀엣곡 ‘진정인가요’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하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두 사람의 명품 음색이 조화를 이룬 무대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함께 ‘평생’을 열창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들은 과거 ‘더 트롯쇼’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평생’ 이어질 우정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첫정’ 콘서트는 7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오후 1시와 6시, 당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회 차는 ‘미스트롯’의 추억을 소환하는 ‘향수’ 테마, 2회 차는 멤버들의 새로운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변신’ 테마로 꾸며져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사랑, 녹화 중 결혼 발표…예비신랑 에녹 아니었네 (한일톱텐쇼)
- BTS 진, 사기 피해 고백 “돈만 받고 도망쳐…” [종합]
- ‘생활고’ 정가은, 드디어 새 출발…택시회사 취업 [종합]
- ‘180도 달라진’ 박나래, 다이어트로 얻은 자신감으로 4년 만 새 프로필
- 장한나, 美 200평 대저택 공개…전현무·지예은 감탄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