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니까 이런 패션도 쿨하게 소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솔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가수 화사(HWASA)가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화사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올해 3월부터 시작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북미 투어를 회상하며 무대를 향한 진심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화사는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춤 연습조차 '행복하다'며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것들의 소중함을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한편, 화사는 오는 8월, 10월 태국과 유럽 투어를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첫 솔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가수 화사(HWASA)가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싱글즈 화보 7월호에 등장한 화사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건강미를 뽐냈다. 아이스크림을 문 채 환하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모습도 보여줬다.


더불어 화사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올해 3월부터 시작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북미 투어를 회상하며 무대를 향한 진심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그는 투어 마지막 날 “정말 행복해서 울었다”며, 당시의 벅찬 감정을 메모장에 남겼다고 전했다. ‘너는 이번에 행복을 보았어. 너의 성장을 축하해. 나중에 행복을 잊었을 때 이 글을 꼭 다시 봤으면 좋겠어.’ 스스로에게 남겼다고.
화사는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춤 연습조차 ‘행복하다’며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것들의 소중함을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기에 더 감사하게 됐다”고도 전했다.
한편, 화사는 오는 8월, 10월 태국과 유럽 투어를 준비 중이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이성경, 새하얀 어깨가 드러난 코튼 슬리브리스 탑으로 팬심 저격!
- 제니, 완벽한 S라인 뽐내며 “조심히 다뤄주세요!”
- 권은비,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워터밤 여신’답네!
- 치어리더 김연정,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호텔 수영장서 청량미 폭발
- 영화 ‘신명’, ‘김건희 삼킨’ 김규리 열연에 50만 관객 돌파
- 세계 최초 ‘야구장 수영장’…한화 新 구장 인피니티풀, 왜 아직도 개장 못 하고 있나 [SS현장속
- 김혜수, 한남동 ‘80억 빌라’ 현금 매수
- ‘미지의 서울’ 박보영, 父와 똑닮은 빌런 등장에 경악…최고 9.2%
- 감기로 입원 9일 만에 비보…NRG 막내 故 김환성, 15일 25주기
- 아일릿 울컥했다…“이 멤버들과 데뷔할 수 있어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