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17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2025. 6. 16. 20:59
■ 영화 ■ 중경삼림(OCN 무비즈2 오전 9시40분) = 1994년 홍콩, 두 개의 사랑 이야기가 있다. 경찰 ‘223’은 만우절에 통보받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며 외로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금발머리 여성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한편 경찰 ‘663’의 전 연인은 그의 단골 가게에 이별 편지와 그의 집 열쇠를 보낸다. 그 열쇠를 손에 쥔 가게 직원 페이와 경찰 ‘663’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 예능 ■ 신삼국지(tvN STORY 오후 8시) = 결정적 장면들을 통해 복잡한 삼국지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본다. 적벽대전은 삼국지 3대 대전 중 가장 유명한 전투로 손꼽힌다. 천하통일을 꿈꾸는 조조에 맞서 손권과 유비가 연합을 맺는다. 연합군 총사령관 주유는 아군 제갈량을 죽이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내 의기투합한다. 제갈량과 주유는 치밀한 전략으로 전세를 뒤집을 최고의 한 수를 둔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마러라고에 무기 들고 진입하던 20대 남성 사살…“트럼프 열성 지지 가정 출신”
- [단독]정은경 “응급실 해법은 지역 이송지침”···“의대 증원 전 과정 투명하게 한 것 의미”
- ‘윤어게인’ 외친다는 전한길 음악회···태진아·이재용 이어 소프라노 정찬희도 “불참”
- 음주운전 사고 내고 달아나다 아들 귀가시키던 아버지 숨지게 한 50대 징역 6년
- 극우의 아전인수식 ‘지귀연 판결문’ 사용법
- 이 대통령,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에 ‘PK’ 임기택·황종우 압축
- [단독]김민석 ‘인천 계양을’ K국정설명회에 김남준 참석…송영길과 맞대면 이뤄지나
- 사흘째 이어진 경남 함양 산불···소방청 “국가소방동원령 발동”
- 지방선거 D-100 관전포인트…①승부처 서울·부산 ② 최초 행정통합시장 ③ 송영길·조국·한동훈
- ‘금액만 254조’ 전례없는 최고난도 환불···상호관세 돌려받으려면 “5년 동안 법정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