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강원FC와 스폰서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 모터스가 강원 유일의 프로 스포츠구단인 강원FC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코오롱 모터스는 강원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유대 강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강원FC 선수단 유니폼의 중앙 상단에는 코오롱 모터스 로고가 부착되며, 경기장 내 LED 보드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브랜드 노출이 이루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 모터스가 강원 유일의 프로 스포츠구단인 강원FC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코오롱 모터스는 강원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유대 강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스폰서십 계약 조인식은 지난 13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개최됐으며, 김현진 코오롱 모터스 대표와 김병지 강원FC 대표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오롱 모터스는 2023년부터 BMW·미니(MINI)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그리고 강원권 최대 규모의 BMW 통합센터를 춘천 권역에서 운영하며, 강원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스폰서십은 이 같은 지역 기반 고객 접점 마련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강원FC 선수단 유니폼의 중앙 상단에는 코오롱 모터스 로고가 부착되며, 경기장 내 LED 보드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브랜드 노출이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K리그 팬과의 소통도 활발히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조인식 당일 진행된 홈경기에서는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장내·외 전광판 홍보 및 체험존 이벤트가 운영됐으며, 경기장 외부에는 BMW 차량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김현진 대표는 "강원 내 유일한 프로축구단인 강원FC와 스폰서십을 통해 보다 많은 도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李대통령, G7 정상회의 참석차 캐나다로 출국
- 국힘 새 원내대표에 송언석…"혁신위 구성·조기 전대"
- [속보] `근로자 사망` SPC삼립 생산라인서 `인체 유해` 절삭유 용기 발견…경찰 수사
- 유류세 인하 2개월 더…차 개소세 인하 6개월 연장
- 김용태 "새 원내대표, 5대 개혁안 당원조사 실시하면 사퇴하겠다"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