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에코웨일' 음식물처리기, 5월 판매 568%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는 6세대 음식물처리기 '에코웨일'이 지난 4월 말 출시 후 5월 한 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68%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쿠쿠는 지난해 상반기 전체 판매량과 지난 5월 한 달 수치를 비교해도 판매량이 80% 성장했다고 분석했다.
쿠쿠 음식물처리기 판매량은 2021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52%씩 큰 폭으로 성장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는 6세대 음식물처리기 '에코웨일'이 지난 4월 말 출시 후 5월 한 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68%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쿠쿠는 지난해 상반기 전체 판매량과 지난 5월 한 달 수치를 비교해도 판매량이 80% 성장했다고 분석했다. 쿠쿠 음식물처리기 판매량은 2021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52%씩 큰 폭으로 성장해왔다.
쿠쿠는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음식물처리기 생산 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에코웨일은 채소 100g 기준 쾌속모드를 가동했을 때 처리 시간이 1시간으로 업계 최단 수준이다. 19.9㎝의 슬림하고 작은 디자인을 갖췄다. '1시간에 끝내는 초고온 히팅 건조 분쇄'와 '뼈까지 갈아버리는 초강력 분쇄력'을 마케팅 전면에 내세웠다.
쿠쿠 관계자는 “치열해지는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 독보적 기술력과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술 개발로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 초진 제한' 비대면진료법 발의 논란
- 국민의힘 새 원내대표에 TK 3선 송언석 의원…“혁신위 구성해 쇄신 나설 것”
-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 출범…'AI 3대 강국' 밑그림 그린다
- 국가총력체계로 AI 기술·인재 확보 필요...IITP, 'AX 이니셔티브' 소개
- “공항서 충전하다 개인정보 털릴 수도”… 美 교통당국도 '해킹' 우려
- 이스라엘 정유소 타격한 이란…흔들리는 세계 에너지 공급망
- LG 컴포트 키트 판매량 2배 증가 … 비장애인 사용 비율도 높아
- 큐알티, GaN RF 반도체 수명 평가 장비 개발
- 아파트너-네이버, 안면인식 출입부터 부동산 원스톱 대출까지…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유류세 인하 두 달 추가 연장…차량 개소세 인하 연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