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 핑크’ 비빔면 나왔다,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은 비빔면 신제품 'The미식(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빔면', '메밀비빔면', '비빔면 맵싹한맛'에 이어 선보이는 네 번째 비빔면 제품이다.
하림은 더미식 브랜드 모델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주연 배우 이정재를 내세우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오징어 초빔면은 더미식의 올해 첫 비빔면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선사하고자 개발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림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6/ned/20250616111552236dqom.jpg)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하림은 비빔면 신제품 ‘The미식(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빔면’, ‘메밀비빔면’, ‘비빔면 맵싹한맛’에 이어 선보이는 네 번째 비빔면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오징어라면의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바탕으로 오징어를 활용해 개발했다. 오징어 초무침을 연상케 하는 맛에 기존 비빔면 양념장 대비 사과, 매실, 배 등의 과일 함량을 높였다.
면은 육수로 반죽해 풍미를 살리고 밀가루 특유의 냄새를 줄였다. 또한 시각적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핑크 색상의 면발을 적용해 비주얼과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 하림은 더미식 브랜드 모델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주연 배우 이정재를 내세우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오징어 초빔면은 더미식의 올해 첫 비빔면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선사하고자 개발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VIP가 좋아해, 4일에 5000만원”…스폰서 제안 폭로한 미남 개그맨
- “민폐 하객, 이게 실화?”…결혼식장 포착된 ‘카리나’, 난리났네
- 이나영·원빈 청담동 건물, 7년 만에 287억↑…명품거리 지상 5층
- 강다니엘, 데뷔 첫 작곡+러브 테마 여섯번째 미니앨범 발매
- 안 간다더니 할인 공세에 ‘우루루’…백종원 승부수, 민심 돌렸나
- 피프티피프티 문샤넬, 新예능캐의 등장…‘아는 형님’ 사로잡았다
- “야간근무 똑같이 했는데” 女만 ‘천식 위험’ 50% 높은 이유, 뭐길래
- 삼양식품 “불닭 틱톡 팔로워 100만 돌파”…새 광고는 1억뷰
- “나만 아는 소설이 현실이 됐다” 하반기 기대작 ‘전지적 독자 시점’ 7월 23일 개봉
- 김태희 “30살 되자 피부 탄력↓…레이저 시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