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은지원, 9세 연하 아내 얼굴 공개에 속내 밝혀…"쑥덕거림 자체가 싫다"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아내 얼굴 공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오프닝에서는 MC 은지원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공개됐다.
한편 지난 12일 은지원은 이혼 13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은지원은 최근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올해 중으로 가까운 친지분들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아내 얼굴 공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오프닝에서는 MC 은지원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공개됐다.
가수 박서진이 '백세인생'을 열창하자 은지원은 "가사가 왜 이래? 이거 은근히 놀리는 거 아니야?"라며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살림남이 은리더의 무병장수를 기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를 받은 은지원은 "고맙다"면서도 "먹지도 못하는 케이크… 못 먹는 거 아니냐"며 수줍은 반응을 보였다.
또한 걸그룹 빌리의 츠키는 "오늘 팬분들이 커피차를 준비해주셨다"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이에 은지원은 "팬들에게 해드린 것도 없는데 여전히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박영규가 방송 최초로 25세 연하 아내 얼굴을 공개했다.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아내를 자꾸 밀어내는 박영규 모습에 아내는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저는 영규 선배님 저런 모습이 이해된다"며 "사람들이 누군가를 자꾸 쳐다보고 쑥덕거리면 그 이야기를 듣는 것 자체가 싫은 거다"라고 자신의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밝혔다.
한편 지난 12일 은지원은 이혼 13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은지원은 최근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올해 중으로 가까운 친지분들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은지원의 예비 신부는 9세 연하의 스타일리스트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지인 관계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