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촬영 도중 이세돌과 격돌…"맞는 게 하나도 없다" ('냉부해')

조은지 2025. 6. 16.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찬또배기'의 정석다운 냉장고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가수 이찬원과 '바둑 전설' 이세돌이 함께 등장했다.

이날 이찬원은 행사 섭외 1순위 다운 무대는 물론 빈틈없는 냉장고 안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깨달았다는 듯 "이세돌과 맞는 게 하나도 없다"고 털어놔 폭소를 유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가수 이찬원이 '찬또배기'의 정석다운 냉장고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가수 이찬원과 '바둑 전설' 이세돌이 함께 등장했다. 이날 이찬원은 행사 섭외 1순위 다운 무대는 물론 빈틈없는 냉장고 안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각종 지역 축제에서 행사 천재로 활약할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지역 행사에 대한 정보를 완벽하게 꿰뚫고 있어야 한다"며 지역 관련 정보를 쭉 읊어 모두의 감탄을 샀다. 여기에 이찬원은 즉석에서 들어온 무대 요청에도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순식간에 스튜디오를 흥으로 꽉 채웠다.

곧이어 이찬원은 여러 재료로 꽉 채워진 냉장고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고추장아찌를 발견한 이찬원은 "슈퍼주니어 은혁의 어머님이 나를 예뻐해 주셔서 장아찌를 다 해주셨다"며 화색을 드러냈다. 또 이찬원은 직접 만든 대파 크림치즈를 소개했다. 윤남노 셰프는 "파 식감이 너무 좋다"며 이찬원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세돌은 "내가 못 먹는 것만 종합을 해놨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찬원은 깨달았다는 듯 "이세돌과 맞는 게 하나도 없다"고 털어놔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이찬원은 희망 요리로 중식과 막창 요리를 꼽았고 셰프들의 요리를 하나하나 맛보며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이찬원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맛이었다"며 중식에서는 여경래 셰프의 라면 사리 초면과 장아찌 무침을 선택했다. 막창 요리로는 파브리 셰프의 막창 드라마를 손꼽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특유의 재치와 입담, 그리고 숨겨진 요리 실력까지 선보이며 '냉부해'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었다. 방송 내내 웃음과 감탄을 자아낸 이찬원이 앞으로 또 어떤 예능 무대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JTBC '냉장고를 부탁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