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가수 천록담 모델 '(무)첫날부터암보험'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나생명보험이 트로트 가수 천록담을 모델로 한 '(무)첫날부터암보험'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가수 천록담은 암이라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현실을 경험했고, 그 과정을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게 전해줄 수 있다고 판단해 천록담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가수 천록담이 병마를 극복하며 보여준 용기와 희망처럼, 라이나생명도 고객이 삶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트로트 가수 천록담을 모델로 한 ‘(무)첫날부터암보험’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수 천록담이 ‘님의 등불’을 부르며 신장암 투병 당시의 심정을 진솔하게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감정과 메시지가 보는 이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전한다.
천록담은 이정이라는 이름으로 오랜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다, 활동명을 바꾸고 트로트 가수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재도약에 나섰다. 2023년 신장암 진단을 받는 시련을 겪었으나, 수술과 치료를 이겨내며 무대 위에 다시 섰다. 이후 <미스터트롯3>에 출연해 진정성 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으며 호평을 받았다. 투병 경험을 바탕으로 한 그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했고, 이번 라이나생명 광고 역시 그의 진심을 담아낸 또 하나의 무대가 될 예정이다.
‘(무)첫날부터암보험’은 면책기간과 감액기간 없이 가입 첫날부터 100% 보장하는 암보험으로, 암 진단금은 물론 암 직접 치료비와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가수 천록담이 병마를 극복하며 보여준 용기와 희망처럼, 라이나생명도 고객이 삶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천록담의 신규 광고는 TV 또는 라이나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스라엘·이란 전면전 위기 고조…S공포 전세계 덮친다
- 이란 사망자 수 10배 더 많은데…네타냐후 “‘민간인 살해’ 이란, 무거운 대가 치를 것”
- 38억 성과급 받은 조합장, 자녀 작품 전시관까지 조합비로
- 얼굴에 ‘돌돌이’ 한 한동훈 본 MZ 반응은
- 버스서 80대 폭행하는 男 말리려다 ‘폭행죄’...억울 [영상]
- 尹, 오늘 내란 7차 공판…3대 특검 임명 후 첫 법정 출석
- '라면 2000원' 먹거리 체감물가 비상인데…농산물도 오르려나
- 검찰, 방시혁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 압수수색 영장 두 번째 반려
- 조합원 돈 줄줄 샌다…조합장 비리 근절 ‘다수 동의’ 제도화해야
- 아내 車에 시속 121㎞로 돌진한 '살인자 남편'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