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코요태 얼굴로 들어왔는데…딘딘 “관리 안 해서 박살”(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코요태를 외모로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1위부터 6위까지 자체 외모 순위를 정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가 하위권으로 정리되는 분위기가 펼쳐졌다.
하지만 조세호는 "나는 못생긴 얼굴이 아니다"고 주장했고, 김종민은 "난 코요태를 얼굴로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종민이 코요태를 외모로 들어왔다고 밝혔다.
6월 15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서 펼쳐지는 '우리끼리 촌캉스'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1위부터 6위까지 자체 외모 순위를 정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가 하위권으로 정리되는 분위기가 펼쳐졌다.
하지만 조세호는 "나는 못생긴 얼굴이 아니다"고 주장했고, 김종민은 "난 코요태를 얼굴로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후 세 사람은 카메라로 증명사진을 촬영했고, 유선호는 조세호의 증명사진을 보고 "솔직히 꼴찌는 정해졌고 4등, 5등이 박빙"이라고 말했다.
또 딘딘은 본인이 3등이라고 주장하며 "난 실물 깡패다. 가끔 길 걸어가면 사람들이 놀란다"고 자랑했다.
결국 조세호가 6등으로 낙점된 가운데, 유선호는 "솔직히 젊었을 때로 하면 종민 형이 1등"이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관리 안 하면 얼마나 박살 나는지 보여주는 것"이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당뇨 투병’ 윤현숙, 갑상선저하증 고백 “25세 이후 최고 몸무게”
- 원더걸스 다시 뭉쳤다, 안소희 “사랑해 멤버들” 해체 8년 무색한 우정
- 장윤정, 두달만에 故 해수·매니저 잃었다 “♥도경완·자식 있어도 웃지 않아”(도장TV)
- 박보검 짝사랑 중인데‥심신 딸 벨 고백 “母가 사윗감으로 점찍어”(칸타빌레)[어제TV]
- 이혼 박지윤, 장마 온 제주서 딸과 데이트‥자매 같은 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