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돌 편식 치료에 ♥아내 광대승천 “퇴근길에 설탕 구매”(냉부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 바둑기사 출신 이세돌의 편식 치료에 아내의 광대가 승천했다.
이세돌이 평소 설탕, MSG, 치즈, 마요네즈, 튀김 등이 들어간 요리를 싫어하는 편식왕이기 때문.
용기내 최현석의 요리를 맛본 이세돌은 "눈물이 핑 도는 맛이다. 도저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다. 진짜 오묘하다. 저 정말 성장한 것 같다. 이제 다 먹을 수 있다"고 말했고, 김풍은 "지금 아내분도 집에서 울고 계실 것"이라며 반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프로 바둑기사 출신 이세돌의 편식 치료에 아내의 광대가 승천했다.
6월 15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 26회에서는 이찬원의 냉장고 속 재료들을 이용한 스타 셰프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막창을 이용한 파인다이닝 요리를 부탁한 이찬원을 위해 최현석, 파브리가 나섰다. 두 셰프는 막창을 이용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요리를 만들었다. 특히 파브리는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이찬원을 위해 게장을 이용한 게장 마요네즈까지 손수 만드는 정성을 선보였다.
먼저 크림치즈 튀김 위에 직화한 막창과 캐비아, 그리고 대파 마요 소스를 올린 최현석의 요리를 맛본 이찬원은 "왜 8개의 별이 있으신지 알겠다. 괜찮은 정도가 아니다. 냄새가 하나도 안 난다. 한시간 반을 줘도 냄새를 못 잡을 거라고 확신했는데"라고 극찬했다.
이어 감태 막창 타르트 위해 막창 스튜와 게장 마요네즈를 얹은 파브리의 요리에 대해선 "막창을 먹는데 게장의 향이 느껴진다"고 평가, 김풍의 "누린내를 비린내로 잡았나 보다"라는 짐작에 긍정했다. 비린내와 누린내가 잘 섞여서 육지와 바다가 공존하는 맛이 난다고.
김성주는 맛을 쉽게 짐작할 수 없는 요리들에 "이건 이세돌 씨가 먹어야 맛 평가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세돌이 평소 설탕, MSG, 치즈, 마요네즈, 튀김 등이 들어간 요리를 싫어하는 편식왕이기 때문.
용기내 최현석의 요리를 맛본 이세돌은 "눈물이 핑 도는 맛이다. 도저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다. 진짜 오묘하다. 저 정말 성장한 것 같다. 이제 다 먹을 수 있다"고 말했고, 김풍은 "지금 아내분도 집에서 울고 계실 것"이라며 반색했다.
이세돌은 심지어 최고 난이도인 누린내를 비린내로 잡은 파브리 요리에도 호평했다. 음식을 입에 넣자마자 놀라는 리액션을 보여준 이세돌은 "'이건 '(안 좋은 의미로) 역대급 요리라고 생각했다. 근데 이독제독(독을 없애기 위해 다른 독을 씀)이 가능한 거구나. 이게 가능해"라며 감탄했다.
김성주는 이런 이세돌의 반응에 흐뭇해했다. 이어 "지금 아내가 녹화장에 있단다. 지금 숨어서 보고 계신단다. 이 장면을 보고 광대 승천, '냉부' 보낸 보람이 있단다"고 아내 반응을 전했다. 안정환이 "같이 들어가다가 설탕 사서 가신단다. 마트 들려 설탕, 막창, 치즈, 마요네즈"라고 덧붙이자 이세돌은 "굴소스(도)"를 외치며 굴소스가 입맛에 딱 맞았음을 드러냈다. 이세돌은 보고 있을 아내에게 "와이프 나 성장했어"라고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당뇨 투병’ 윤현숙, 갑상선저하증 고백 “25세 이후 최고 몸무게”
- 원더걸스 다시 뭉쳤다, 안소희 “사랑해 멤버들” 해체 8년 무색한 우정
- 장윤정, 두달만에 故 해수·매니저 잃었다 “♥도경완·자식 있어도 웃지 않아”(도장TV)
- 박보검 짝사랑 중인데‥심신 딸 벨 고백 “母가 사윗감으로 점찍어”(칸타빌레)[어제TV]
- 이혼 박지윤, 장마 온 제주서 딸과 데이트‥자매 같은 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