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 다낭·호치민에 'T 라운지'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베트남 호치민과 다낭에 여행객 편의 시설인 'T 라운지'를 개장했다.
T 라운지는 하나투어 고객은 물론 베트남 현지 여행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여행객 편의시설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해 개장한 다낭 1호점은 현재 관광지 셔틀버스, 라운지 이용권, 공항 픽업 샌딩 등 서비스 이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다낭 2호점과 호치민 부이비엔에 이어 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T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 운영, 현지투어 예약
다양한 여행 편의 서비스 제공

코로나19 팬데믹이 터지기 전부터 베트남 현지에서 T 라운지 운영을 시작한 하나투어는 현재 다낭과 나트랑, 푸꾸옥 등 주요 지역에서 시설을 운영 중이다. 나트랑 T 라운지에선 굿바이 마사지와 공항 샌딩 서비스를 비롯해 달랏 일일 투어, 판란 사막투어 등 현지 투어 상품을 예약을 받는다. 푸꾸옥 T 라운지는 문스파와 빈펄 사파리 투어 등 티켓을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해 개장한 다낭 1호점은 현재 관광지 셔틀버스, 라운지 이용권, 공항 픽업 샌딩 등 서비스 이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다낭 2호점과 호치민 부이비엔에 이어 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T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등급 수습사원, 돌아온 건 '해고'..부당해고일까?[슬기로운회사생활]
- "외국인이 부동산 쓸어간다" 지적에…결국 칼 빼들었다
- 이재명 정부 초대 AI수석 하정우는 누구?...실무·정책 전문가
- 李 "라면 2000원 진짜?" 발언에…재소환된 '이 라면' 맛은[먹어보고서]
- 장영란도 94억 베팅했다…집값 폭등 이곳 아파트는[누구집]
- "집값 더 오를거야"…'영끌' '패닉바잉' 더 심해진 이유
- 6차 미-이란 핵협상 취소…美는 “협상은 지속할 것”
- '뇌물수수 혐의' 문재인 전 대통령, 17일 재판 시작
- 메시, 클럽월드컵 개막전서 웃지 못했다...인터 마이애미, 알 아흘리와 무승부
- 대낮 ‘8세 여아’ 성폭행…끔찍했던 현장 검증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