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런던서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체험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영국 런던에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 체험 행사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삼성 킹스크로스(삼성 KX)에서 '오디세이 언베일드 2025'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에는 제품 체험단, 현지 IT·게임 분야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100여 명의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팬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종홍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영국 런던에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 체험 행사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삼성 킹스크로스(삼성 KX)에서 '오디세이 언베일드 2025'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에는 제품 체험단, 현지 IT·게임 분야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100여 명의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팬들이 참석했다.
현장에는 3월 출시한 무안경 3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3D'와 4K 240㎐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OLED G8' 등이 전시됐다.
합산 팔로워가 300만 명에 육박하는 인기 게임 스트리머 '캐드렐'과 '조지 클라키'가 참석해 게임 대결을 펼쳤다. 두 스트리머는 넥슨의 하드코어 액션 RPG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 게임을 '오디세이 3D'로 플레이했다. 또 '오디세이 OLED G8' 모니터를 활용해 레이싱 스포츠 게임 '로켓 리그'에서 대전을 펼쳤다. 현장 참석자들도 스트리머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스트리머 간 게임 대전 및 현장 참석자들과의 참여 이벤트는 오디세이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최다 동시 접속자 4만 명 이상으로, 동시간대 글로벌 시청 순위 톱10을 기록했다. 오디세이 트위치 채널 역대 최다 접속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박철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직접 체험해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오디세이 3D의 압도적인 경험을 전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디세이 글로벌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096page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상간 혐의 피소' 숙행 "진심 죄송, 출연 프로그램 모두 하차…사실관계 法으로"
- 이혼 부부 다시 불붙었다…파타야 해변 캠핑 의자서 성행위, 결국 벌금
- "'틀딱' 노인 조롱하고 도망친 초등생들…명품 패딩 걸치면 뭐 하나"
- "젊을 때 출산할 걸 후회" 자녀 압박…병원서 우는 중년 여성들, AI였다
- 암 투병 아들 잃은 탕후루 노점상…하루 매출 15배 급증, 무슨 사연?
- 김수용 심정지 당시 현장 공개…김숙 "임형준과 CPR, 임종 호흡 무서워"
- "아들 출장 간 새 상간남 찾아간 며느리, 둘째 임신…옛 동거남 얘기까지"
- 난 '요리사'인데, 만날 때마다 "살 좀 빼" 간섭하는 엄마…결국 한판 했다
- 54세 고현정, 스무 살은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 "나쁘지 않아요" [N샷]
- '이혼' 홍진경, 딸과 단둘이 생일 데이트 "엄마 모드"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