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과함께] 편식쟁이 반려견 입맛·면역 다 챙긴 '자연화식'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선보인 '뉴트리플랜 소프트뮨'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을 위한 자연식 화식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반려견용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펫푸드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플랜은 동원F&B가 지난 2014년 론칭한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美사료협회 가이드라인 맞춰 설계…급여·보관 '수월'
![[서울=뉴시스] 동원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선보인 '뉴트리플랜 소프트뮨'. photo@newsis.com](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5/newsis/20250615100140465xows.jpg)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동원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선보인 '뉴트리플랜 소프트뮨'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을 위한 자연식 화식이다.
자연식은 사료 대신 고기·채소 등 식품을 직접 먹이는 것을 말하며, 가열 조리해 급여하는 '화식'과 생것 그대로 급여하는 '생식'으로 나뉜다.
이 중 화식은 소화율이 높고 미생물 감염의 위험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뉴트리플랜 소프트뮨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의 닭가슴살과 소고기를 주재료로 한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 기준에 따라 설계된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70억 마리의 유산균과 네덜란드산 산양유 단백분말, 뉴질랜드산 초유를 더해 면역 밸런스를 맞췄다.
플라스틱 용기에 100g씩 개별 포장돼 별도의 그릇 없이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도 용이하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반려견용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펫푸드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플랜은 동원F&B가 지난 2014년 론칭한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반려묘용 습식캔을 만들어 일본과 미국 등으로 수출해 왔다. 최근에는 반려견용 사료부터 화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펫푸드 전반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py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획 없었는데"…헤이지니, 출산 5개월만 셋째 소식에 '깜짝'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물에 밥만"…함소원, 8세 딸 훈육법 경악
- 이서진에 폭발한 한지민 "그렇게 살지마…취미로 방송하냐"
- "현빈·손예진 아들 태어나서 본 아기들 중 제일 예뻐"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들 젠한테 아빠 없다고 말해"
- "지긋지긋한 가난" 호소하며 경제력 과시…SNS '가난 챌린지' 논란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신고자에 '살려달라' '죄송' 문자
- "가정방문 야매 치료사 같다" '박나래 절친' 기안84, 과거발언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