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53세' 장서희, 방송용 썸이라더더니…끝내 기쁜 소식 전했다 '중증건강센터' 합류

김세아 2025. 6. 15.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서희와 안지환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중증건강센터'는 연예인 의뢰인을 통해 누구도 간과할 수 없는 건강 문제의 심각성을 다루고, 중증질환의 예방과 치료법에 대한 건강 레퍼런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건강 정보쇼다.

히트작 '아내의 유혹', '산부인과' 등을 통해 연기 대상을 2회 수상한 장서희가 '동물농장 성우' 안지환과 함께 '중증건강센터' 치료 센터장으로 변신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장서희와 안지환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앞서 장서희는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이재황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종영 직후 장서희가 '솔로라서'에 출연해 "연애할 필요를 못 느낀다"는 취지로 말했다.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중증건강센터'는 연예인 의뢰인을 통해 누구도 간과할 수 없는 건강 문제의 심각성을 다루고, 중증질환의 예방과 치료법에 대한 건강 레퍼런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건강 정보쇼다.
 
히트작 ‘아내의 유혹’, ‘산부인과’ 등을 통해 연기 대상을 2회 수상한 장서희가 ‘동물농장 성우’ 안지환과 함께 '중증건강센터' 치료 센터장으로 변신한다. 특히 장서희는 ‘건강’을 최대 관심사로 꼽으며, 동안 외모와 자신만의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그간 연기 활동과 더불어 MC로 활약하며 쌓은 진행 실력으로 공감 능력까지 갖춘 치료 센터장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여기에 ‘트로트 스타’ 천록담과 나상도가 합류한다.

/ 사진제공=TV CHOSUN


 
'중증건강센터'의 첫 게스트는 ‘천의 얼굴’ 배우 정윤서이다.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뽐낸 정윤서는 특별한 건강 사연과 함께 갱년기 극복 비결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친오빠와 만난 정윤서는 2번의 유방암 진단을 받았던 당시를 회상하고, 오빠와 부모님 역시 암과 파킨슨병으로 고통받았던 날들을 떠올린다. 투병을 이겨낸 정윤서를 향해 MC들은 “투병도 힘든데 어떻게 활동을 했냐”, “정신력으로 버틴 것이다. 대단하다” 등 놀라운 반응을 보인다.
 
한편, 전문의들은 협진을 통해 모든 중년 여성 질환의 원인으로 ‘갱년기’를 꼽는다. 이와 관련해 정윤서는 우울증, 수면 장애와 체온 조절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한다. MC 장서희 역시 비슷한 경험을 고백하며 갱년기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중증건강센터'는 6월 15일 일요일 오전 9시 40분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