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 연하♥’ 이상민, 급소 맞고 벌러덩 “정자 많이 얼려놔 괜찮아”(아형)[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급소를 맞고 벌러덩 넘어졌다.
이날 피구 게임 중 이상민은 김희철이 풀스윙으로 던진 공에 급소를 맞고 벌러덩 넘어졌다.
급소를 부여잡고 고통스러워하는 이상민에 서장훈은 "새신랑!"을 외쳤고, 나르샤는 "오빠 괜찮아요?"라며 진심으로 걱정했다.
한편 이상민은 배우 겸 화가 이혜영과 2004년 6월 결혼했으나 1년 2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급소를 맞고 벌러덩 넘어졌다.
6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86회에서는 김완선, 이채연,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 피프티피프티 문샤넬이 형님 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피구 게임 중 이상민은 김희철이 풀스윙으로 던진 공에 급소를 맞고 벌러덩 넘어졌다. 불과 지난주 피로연을 치른 새신랑에게 너무 치명적인 한방이었다.
급소를 부여잡고 고통스러워하는 이상민에 서장훈은 "새신랑!"을 외쳤고, 나르샤는 "오빠 괜찮아요?"라며 진심으로 걱정했다. '많이 얼려놔서 괜찮아'라는 자막이 뜨는 가운데 김희철은 "형수님 죄송합니다"라고 고개 숙여 사과했다.
한편 이상민은 배우 겸 화가 이혜영과 2004년 6월 결혼했으나 1년 2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2005년 사업 실패로 막대한 빚을 떠안은 이상민은 최근 69억 7천만 원의 빚을 약 20년 만에 전부 청산했다.
이후 이상민은 지난 4월 30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아내와 혼인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다. 이상민의 아내는 1983년생으로 이상민보다 10세 연하로 알려졌다.
최근 이상민은 '아형'에서 "너무 고맙고 나를 선택해줘서 감사하고 무엇보다 우리 둘이 바라고 바라는 두 번째 축하할 일을 꼭 만들어봅시다. 사랑합니다"라고 아내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2세 계획이 있는 사실을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당뇨 투병’ 윤현숙, 갑상선저하증 고백 “25세 이후 최고 몸무게”
- 장윤정, 두달만에 故 해수·매니저 잃었다 “♥도경완·자식 있어도 웃지 않아”(도장TV)
- 박보검 짝사랑 중인데‥심신 딸 벨 고백 “母가 사윗감으로 점찍어”(칸타빌레)[어제TV]
- 이혼 박지윤, 장마 온 제주서 딸과 데이트‥자매 같은 모녀
- “인생 노래한다더니” 윤딴딴, 외도로 파경·폭행 폭로에 팬들도 배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