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5형제' 안재욱, 엄지원 남편감 인정 받았다 [종합]

한서율 기자 2025. 6. 14. 2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안재욱이 '독수리 5형제'에게 인정받았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토일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극본 구현숙·연출 최상열) 39회에서는 한동석(안재욱)을 시험하는 '독수리 5형제'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진행된 '독수리 5형제'들의 평가에서 그는 만점을 받았고 테스트를 마친 한동석과 '독수리 5형제'는 사우나까지 함께 다녀오며 친목을 다졌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욱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안재욱이 '독수리 5형제'에게 인정받았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토일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극본 구현숙·연출 최상열) 39회에서는 한동석(안재욱)을 시험하는 '독수리 5형제'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독수리 도가 형제들은 한동석이 마광숙(엄지원)의 짝으로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들은 한동석에게 업계 평판, 건강검진 자료, 3개년 이사회 회의록, ESG 자료는 물론 술주정 등 음주 매너를 확인을 위한 술자리 참석을 요구했다. 이와 함께 체력 검사까지 보겠다며 "한 항목당 5점씩, 한 과목이라도 점수가 부족할 시 받아들이지 않겠다"라고 으름장을 놨다.

한동석은 긴장도 잠시 '독수리 5형제'의 뜻대로 모든 자료를 넘겨주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주 내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형제들 앞에서는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가장 유능한 코치에게 트레이닝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 달라. 단시간 내에 몸 컨디션을 올려야 한다. 이거 만만한 일이 아니다"라며 근심 어린 표정을 지었다.

마광숙은 독수리 도가 형제들에게 "살살 좀 해달라"라고 부탁하며 이들의 과한 요구에 한동석 회장이 기분 상하진 않았을지 걱정했다. 이에 오천수(최대철)는 "행여라도 형수님 고생시킬까 동생들이 눈에 불을 켰다"라며 "한 회장님이 언짢아하지 않으셔서 잘 마쳤다"라고 안심시켰다.

한동석도 마광숙의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 애썼다. 그는 "난 어떤 테스트라도 통과할 수 있다. 승부욕이 강한 나는 어떤 게임이든 다 이길 수 있다. 식은 죽 먹기다"라며 자부했다. 이후 곧바로 헬스장으로 이동해 트레이너에게 "신병 훈련소 온 것처럼 해달라"라며 운동 의지를 불태웠다. 한동석은 유산소 운동을 비롯해 무산소 운동, 온몸 운동까지 하며 몸만들기와 체력 키우기에 열중했다.

안재욱 엄지원


하지만 한동석은 본인의 나이에 맞지 않은 과한 운동으로 몸살을 앓게 됐고 "근육통이 와서 회사 출근을 못했다"라며 마광숙에게 고통을 호소했다. 마광숙은 "너무 무리한 거 아니냐. 병원가야 하는 거 아니냐. 테스트 받다가 사람 죽겠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결국 마광숙은 한동석의 집에 찾아갔다. 그는 "걱정돼서 와봤다. 파스도 좀 사왔다"라며 직접 한동석의 몸을 살폈다. 마광숙은 "근육통 있는 곳에 파스를 모두 붙여주겠다"라며 한동석의 윗 옷을 들어올리라고 요구했지만 한동석은 "아무리 나이들어 만났어도 언제든 광숙씨에게는 남자로 보이고 싶다"라며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마광숙은 아픈 한동석을 위해 "테스트를 연기하는 게 어떻겠냐"라고 설득했다. 하지만 한동석은 "시동생에게 나약한 모습 보여주고 싶지않다"라고 거절했다. 마광숙은 "그러다 진짜 큰 일이 생기면 어쩌냐. 내가 뭐라고 사서 고생이다"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동석은 "광숙씨를 위해서라면 그깟 고생 사서 좀 하면 어떻냐. 광숙씨를 보니 다시 몸 컨디션이 좋아진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여전한 근육통에도 한동석은 땀에 흠뻑 젖을 동안 운동을 이어가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다. 이후 진행된 '독수리 5형제'들의 평가에서 그는 만점을 받았고 테스트를 마친 한동석과 '독수리 5형제'는 사우나까지 함께 다녀오며 친목을 다졌다.

이어진 술자리에서 독수리 도가 형제들은 한동석의 능력과 평판을 인정하며 칭찬했다. 이에 한동석은 "나 합격먹었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고 마광숙을 끌어 안아 설렘을 자아냈다. 만취한 상태의 한동석은 그를 안은채로 침대로 쓰러졌고 이 모습을 본 마광숙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안재욱 엄지원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안재욱 | 엄지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