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정다경, 다시 보기 힘든 ‘원조 트롯퀸’ 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톱10이 '첫정'으로 팬심에 불을 지핀다.
2019년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으로 뭉치면서, 팬들 사이 열기가 점차 고조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콘서트 '첫정' 공식 홍보 영상에서는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의 조합을 기다려 온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톱10이 ‘첫정’으로 팬심에 불을 지핀다.

2019년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이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이하 ‘첫정’)으로 뭉치면서, 팬들 사이 열기가 점차 고조되고 있다. ‘미스트롯’ 톱10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송가인, 숙행, 정다경, 정미애(가나다순)가 모인 만큼, 트로트 열풍의 시작인 레전드 무대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루, 2회 차로 열리는 콘서트 ‘첫정’은 각 회차마다 테마 구성을 달리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1회 차는 추억을 자극하는 ‘향수’ 테마로 구성돼 ‘미스트롯’ 시즌1을 뜨겁게 달궜던 명곡들이 펼쳐진다. ‘첫정’에 애틋함을 더할 곡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면서, 추억의 ‘미스트롯’ 시즌1 영상도 팬들 사이 회자되며 조회수가 오르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억과 더불어 ‘첫정’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 또한 관심을 불러모은다. ‘첫정’ 2회 차에서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변신’ 테마로 꾸며진다. ‘미스트롯’ 시즌1 종영 이후 한층 깊이가 더해진 원년 멤버들의 라이브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콘서트 ‘첫정’ 공식 홍보 영상에서는 ‘미스트롯’ 시즌1 멤버들의 조합을 기다려 온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팬들은 “역시 원조들답다”, “‘첫정’ 안 보면 평생 후회할 듯”, “최고의 가수들이 꾸미는 ‘첫정’ 기대된다” 등의 반응으로 설렘을 드러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제이지스타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송가인→정미애 뭉쳤다…'미스트롯1' 콘서트, 두 가지 테마로 만난다
- 송가인→정미애 화려한 컴백…‘첫정’ 포스터 시선강탈
-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 5년 만에 뭉친다
- 송가인 "유지우 무대 넋 놓고 봐…김용빈 빛 볼 줄 알았다" (유튜붐)
- 송가인, 팬미팅 연습 현장 깜짝 공개…"전곡 밴드 라이브"
- "다 보여드린다"…송가인, 집 내부 최초 공개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