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세븐틴, 2주 연속 1위 트로피 쾌거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 음악중심' 세븐틴이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MBC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에는 세븐틴의 'THUNDER', 아이유 'Never Ending Story', 엔하이픈 'Bad Desire'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쇼 음악중심' 세븐틴이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MBC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에는 세븐틴의 'THUNDER', 아이유 'Never Ending Story', 엔하이픈 'Bad Desire'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트로피는 총점 6901점으로 세븐틴이 차지했다. 세븐틴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다. 뒤이어 2위는 아이유, 3위는 엔하이픈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날 크리스토퍼가 무대를 펼친 가운데, 엔딩에서도 '음악중심' 시그니처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김완선, 크리스토퍼, 도영, ARTMS, 에이티즈, ITZY, 엔하이픈, KISS OF LIFE, 이즈나, Double One, 프림로즈, 정다경, KickFlip, HITGS, 키라스, 유스피어, R.E.D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VS故 김새론 카톡·녹취록, 진실공방 국과수 감정 의뢰
- 강남, 이상화 아끼는 포르쉐에 핑크 페인트칠…"진짜 최악"
- 은지원, 웨촬도 완료…13년 만에 9살 연하 연인과 재혼 새출발 [ST이슈]
- 미나 시누이, 150kg→78kg 감량 거짓 의혹에 "인바디 인증"
- '티처스2' 조정식, 현직 교사와 문항 거래 논란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