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 니세코 골프…한국인 골퍼 '성지'로 부상

권혁재 2025. 6. 14.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홋카이도에 있는 니세코 지역은 여름 골프의 성지다.

그 중에서 5월 초부터 11월 초까지만 문을 여는 골프장 중 하나인 '하나조노 골프'는 홋카이도의 대자연 속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 한국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조노 골프장은 전장 7003야드, 18홀, 파72 구성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코스로 설계됐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권혁재 기자) 일본 홋카이도에 있는 니세코 지역은 여름 골프의 성지다. 긴 겨울로 인해 골프장은 계절 한정으로만 운영되며. 철저하게 관리된 잔디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 덕분에 골퍼들은 최상의 컨디션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 5월 초부터 11월 초까지만 문을 여는 골프장 중 하나인 '하나조노 골프'는 홋카이도의 대자연 속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 한국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니세코 지역의 한여름 평균 최고 기온은 약 25도로 우리나라 초가을 날씨와 비슷해 라운드에 적합한 기후 조건을 자랑한다.

 

하나조노 골프장은 전장 7003야드, 18홀, 파72 구성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코스로 설계됐다. 클럽하우스와 필드 곳곳에 설치된 한글 안내판은 한국 골퍼들에게 편안함을 더해준다. 또한, 우천 시를 제외하고 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샷을 하면서 잠시 시선을 돌리면 광활한 자연 경관이 펼쳐진다. 특히 '에조 후지'라 불리는 요테이산의 웅장한 자태는 플레이의 긴장감을 잠시 잊게 할 정도로 압도적이다. 페어웨이를 가로지르는 여우나 사슴과 마주치는 순간도 종종 있다.

 

일본 골프장은 한국과 달리 '홀아웃' 문화가 일반적이다. 아름다운 자연에 정신을 빼앗기면 자칫 평소보다 많은 타수를 기록할 수 있다.

평균 그린 스피드는 3.0이며, 그린 주변에는 벙커가 많아 정교한 코스 매니지먼트가 필요하다.

 

자연 속에서 라운드를 잘 마쳤다면 피로 회복의 시간이 필요하다. 파크 하얏트 니세코 '더 스파'를 추천한다.

니세코 로컬 브랜드인 ICOR 오일제품과 고성능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한 세계적인 수준의 트리트먼트는 골프 후 지친 몸과 마음뿐 아니라 일상 속의 피로까지 치유해 준다.

 

파크 하얏트 니세코 호텔은 니세코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고급 숙박 시설로, 자연 속에서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한다. 넓은 공간과 현대적인 디자인, 아름다운 산 전망이 어우러져 깊은 만족을 준다.

넓은 거실과 독립된 침실, 대형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침구와 첨단 룸 컨트롤 시스템, 룸서비스 및 스파 연계 서비스까지 완비되어 있다.

하나노조 골프가 있는 니세코 지역에서의 특별한 골프 여행을 계획했다면 인천 공항에서 신치토세 공항 직항편을 이용하면 된다. 약 4시간 이내의 비행 시간으로 피로 없이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