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재력 스케일 달라…통장 파우치+블랙카드 공개 ('도장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통장 파우치와 블랙 카드를 공개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서는 장윤정이 즉석 왓츠인 마이 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장윤정은 이야기를 나누다가 불시 검문 왓츠 인 마이백으로 가방 속 소품을 공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장윤정은 검은 파우치를 꺼내더니 "이게 뭔지 아나. 통장이다. 오늘 일이 있어서 갖고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장윤정이 통장 파우치와 블랙 카드를 공개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서는 장윤정이 즉석 왓츠인 마이 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이렇게 대낮에 큰 도로를 걸어본 게 너무 오랜만이다"라며 "집순이라서 쉬는 날에는 밖에 나오지 않는다. 오늘은 마음 먹고 나왔다"라며 날씨가 좋아 술 한 잔 하러 간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장윤정은 단골 식당을 찾았다. 그런데 우연히 식당에서 가수 추혁진을 만났다. 미스터추 추혁진은 "군 생활을 옆에서 했다"라며 평소 종종 찾는 식당이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즉석에서 추혁진과 함께 차돌구이를 먹기로 했다.
장윤정은 "아까 남편한테 전화가 왔다. 한 잔 하러 간다고 했더니 온다고 하더라. 내가 오지 말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추혁진은 자연스럽게 고기를 구웠고 장윤정은 "애들이 혁진이를 고기 삼촌이라고 부른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좋아하는 소등골을 먹으며 행복해했다. 평소 고수도 못 먹는 추혁진은 등골을 맛 보고 표정이 식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장윤정은 "혼술이 혼술 같지 않은 느낌이다"라며 행복해했다. 앞서 추혁진은 평소 장윤정이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애들이 바빠지고 시간이 없어지면 내 생각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윤정은 이야기를 나누다가 불시 검문 왓츠 인 마이백으로 가방 속 소품을 공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장윤정은 검은 파우치를 꺼내더니 "이게 뭔지 아나. 통장이다. 오늘 일이 있어서 갖고 나왔다"라고 말했다.
또, 장윤정은 천 명에게만 발급된다는 블랙 카드를 보여줘 주위를 깜짝 놀라게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도장TV']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군출신' 두쫀쿠 창시자 김나리, 신메뉴는 '벨쫀쿠'..월매출 25억원 (전참시)
- 김혜성 이거 실화냐, 만루 적시타→찬스서 또 터졌다! 두 타석 만에 2안타-3타점-1득점, 다저스 해
- '잘 살아서 감동이 별로네' 최가온 금메달 반응에 日 "이해하기 어려운 반응" 촌철살인 [2026 동계
- "선배로서 더 신경썼어야, 팬들께 죄송하다" 롯데 도박 4인방 일탈..."신뢰 회복하겠다" 고개 숙인
- 트롯 가수 윤태화, 결혼 1년 만에 파경…"아내로서 역할 못했다" 최초 공개 ('미스트롯4')[순간포
- 연예계 또 초비상…85세 최불암도 "건강 안 좋다" 후배 男배우 언급 ('특종세상')[순간포착]
- 엄지원, 이혼 5년 만에 깜짝 선언…"올해 목표 남자친구 공개" [종합]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