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오빠 "동생 이혼? 혼자서도 잘할 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기은세(42) 오빠가 동생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는다.
잠시 후 기은세 오빠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동생에 대한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기은세 오빠는 동생이 혼자 살겠다고 했을 때를 떠올리며 "다 끝나고 나서 알았다. 잘했다고 했다. 어려운 결정을 한 것 자체가 잘한 거라 생각했다. 혼자서도 잘할 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기은세(왼쪽)와 친오빠가 역대급 홈파티 요리에 도전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6.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3/newsis/20250613193709940cnlw.jpg)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기은세(42) 오빠가 동생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는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기은세가 2살 차이 친오빠와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기은세는 집을 찾은 오빠에게 무거운 테이블 옮기기 등 혼자 하지 못했던 일들을 부탁했다. 오빠는 동생이 부탁하는 대로 말없이 부지런히 움직였다.
실제로 오빠는 매년 기은세의 크리스마스트리 설치를 도맡아 해주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기은세가 부탁하는 것들을 척척 해결해 준다고.
기은세 오빠는 "은세가 혼자 지내고 있으니까 남자가 할 수 있는 일은 제가 최대한 도와주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기은세는 "오빠는 제가 필요할 때 항상 와주고 힘이 되어준다. 오빠는 나의 홍반장이다. 언제 어디서든 달려온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심지어 기은세의 오빠는 요리 실력 또한 출중하다. 이날은 동생과 가족들을 위해 풀드포크 바비큐를 준비했다. 기은세가 요리를 할 때는 보조 역할을 톡톡히 했다.
잠시 후 기은세 오빠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동생에 대한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기은세 오빠는 동생이 혼자 살겠다고 했을 때를 떠올리며 "다 끝나고 나서 알았다. 잘했다고 했다. 어려운 결정을 한 것 자체가 잘한 거라 생각했다. 혼자서도 잘할 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은세 오빠는 "동생이 연애는 마음껏 하면 좋겠다. 결혼은 본인이 하고 싶으면 할 거고"라며 동생에 대한 믿음,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은 오빠로서의 마음을 전했다. 평소 겉으로는 말하지 않는 과묵한 오빠지만 동생을 향한 진심이 가득 담긴 인터뷰였다고.
오빠의 속마음이 담긴 인터뷰에 기은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기은세는 사업가 남성과 2012년 결혼했으나 2023년 이혼했다.
![[서울=뉴시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기은세와 친오빠가 역대급 홈파티 요리에 도전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6.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13/newsis/20250613193710128wggp.jpg)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코인 사기 해킹에 '86만 유튜브' 채널 날아갔다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무대 대신 매트 위…이효리, 뒤집힌 채 의미심장 메시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