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마이, "비주얼 1위는 나" 당당 자신감 ('주간 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이즈나(izna) 멤버 마이가 비주얼 1위를 꼽았다.
13일 방송된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는 걸그룹 이즈나가 출연해 숨겨 놓았던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지민과 멤버들의 찰떡 호흡이 빛이 나며 이번 개인기도 완벽하게 증명해냈다.
또한 08년생 막내 정세비에 대해 멤버들은 "어딜 가나 애교를 잘한다" "뭘해도 귀엽다" "수건을 잘 갠다" "설거지를 잘 한다" "밥도 잘 먹는다"라며 각별한 막내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수지 기자] 걸그룹 이즈나(izna) 멤버 마이가 비주얼 1위를 꼽았다.
13일 방송된 MBC M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는 걸그룹 이즈나가 출연해 숨겨 놓았던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MC 민혁과 형준은 '팬이 수정하는 프로필(팬수프)'을 진행했다. 먼저 멤버 마이에 대해 팬들은 '잘생쁨' '너는 뭘 해도 예쁘다'라고 전했다. 이에 마이는 손사레를 쳤고 멤버들은 "겸손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말했다. 마이는 "외모도 그렇지만(예쁘지만) 내면도 예쁘다"라고 부연했다.
민혁은 "멤버들의 비주얼 순위를 알려달라"라고 물었고, 마이는 자신을 1위로 꼽아 멤버들의 인정을 받았다.
이어 리더 코코의 팬수프에서는 댄스가 가장 많이 언급됐다. 방지민은 "코코 춤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남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열심히 연습을 하더라"라고 말했고, 이를 듣던 민혁은 "그거 엄청 신경 쓰는거다"라고 팩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코코와 형준의 댄스 배틀이 시작됐다. 팽팽한 댄스 배틀 결과는 코코의 승리로 끝이 났다. 민혁은 "다음에 음악방송에서 만나면 재대결을 해봐라"라고 형준을 위로했고, 형준은 "가만두지 않겠다"라며 결의를 다졌다.






다음은 아기 치타 정은이 자신만의 케이팝 띵곡을 추천했다. 그는 에스파 닝닝의 솔로 수록곡 'Bored'을 꼽았다. 그는 "전곡을 다 플레이해서 듣는다"라며 케이팝 찐팬임을 드러냈다. 또 몬스타엑스의 노래로는 10년 전 수록록 'Blue Moon'을 꼽아 민혁의 감동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정은은 자신만의 독특한 개인기로 '컬러렌즈 이름 맞추기'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실제 정은은 민혁과 형준의 렌즈를 정확하게 맞췄고, 민혁은 "제가 본 개인기 중에 제일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신기한 개인기는 끝나지 않았다. 이번에는 유사랑이 자신의 양쪽 보조개에 견과류를 넣는 개인기를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
머리카락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방지민은 머리카락에 자아가 있다는 말을 입증하기 위해 '머리카락 케이팝 댄스 퀴즈'를 냈다. 지민과 멤버들의 찰떡 호흡이 빛이 나며 이번 개인기도 완벽하게 증명해냈다.
또한 08년생 막내 정세비에 대해 멤버들은 "어딜 가나 애교를 잘한다" "뭘해도 귀엽다" "수건을 잘 갠다" "설거지를 잘 한다" "밥도 잘 먹는다"라며 각별한 막내 사랑을 드러냈다.
언니들의 사랑에 힘입은 정세비는 이한철의 '슈퍼스타'에 맞춰 무아지경 개다리 춤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평소 수줍은 모습과 정반대의 모습에 놀란 MC들은 충격에 말을 잃었다.
한편, 이즈나는 지난 9일 신곡 'BEEP'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한수지 기자 hsj@tvreport.co.kr / 사진= MBC M '주간아이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N표 드라마, 또 통했다…'인생 작품'으로 불리고 있다는 K-드라마→라인업조차 초호화
- 단숨에 넷플릭스 2위 찍었다…13년 만에 '역주행 신화' 기록한 한국 영화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