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이혼설 극복 후 활동 복귀…"혼란스러운 감정 앞 어떤 선택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연극으로 복귀한다.
13일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윤지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눈빛이 돋보인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낸 가운데 이윤지는 13일 연극 '디 이펙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배우 이윤지가 연극으로 복귀한다.
13일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윤지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눈빛이 돋보인다. 절제된 표정이 오히려 이윤지만의 청초한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한다.
특히 오프숄더 니트를 입은 이윤지의 모습은 옅은 화장과 단정한 옷차림이 어우러져 한층 더 따뜻하고 편안한 인상이다. 그의 눈웃음과 미소에서 자연스러운 연륜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낸 가운데 이윤지는 13일 연극 '디 이펙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해당 공연은 오는 8월 31일까지 'NOL 서경스퀘어 스콘 2관'에서 진행된다.
'디 이펙트'는 세계 최초 젠더 벤딩 캐스팅으로 이목을 끈 연극이다. 이는 약물 시험이라는 설정을 통해 인간 감정의 본질을 탐구하는 동시에 그 혼란스러운 감정들 앞에서 과연 우리는 어떠한 선택을 하며 살아가고 있는지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이윤지는 극 중 복잡다단한 인물 '로나 제임스'로 분해 실험을 끌어 나가는 인물을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이윤지는 치과 의사 남편 정한울과 가짜 뉴스에 휘말려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다. 온라인상에서 정한울이 외도 문제로 인해 이윤지와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에 관해 정한울은 개인 계정을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그는 "어딘가에 나와 관련된 거짓 기사가 하나 올라왔다. 내가 그 정도로 관심받을 사람인가 싶어 그냥 넘기려 했으나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게 됐다"며 "우리 부부와 가족은 바쁜 일상에서도 여전히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윤지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궁', '더킹 투하츠', '마이 데몬'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나무엑터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