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코카인' 욕심 못 버렸다…"다시 태어나도 할 것" [RE: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가 댄스 챌린지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지난 11일 채널 '효연의 레벨업'에서 허성태는 현재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굿보이'에 관련한 비하인드는 물론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고백하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효연이 "다시 태어나도 코카인 할 거냐?"라는 질문하자, 허성태는 망설임도 없이 "당연히 해야 한다. 코카인 때문에 잘됐다"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배우 허성태가 댄스 챌린지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지난 11일 채널 '효연의 레벨업'에서 허성태는 현재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굿보이'에 관련한 비하인드는 물론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고백하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허성태는 스튜디오에 도착하자마자 왕관 머리띠를 쓰고 '코카인 춤'을 선보였다. 이후 효연과 함께 최근 유행하는 '호흡곤란', '나니가스키' 챌린지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효연과 허성태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효연이 "다시 태어나도 코카인 할 거냐?"라는 질문하자, 허성태는 망설임도 없이 "당연히 해야 한다. 코카인 때문에 잘됐다"라고 대답했다.
앞서 허성태는 'SNL 코리아 2'에서 조폭 크리에이터 '허블리'로 변신했다. 그는 관능적인 표정과 아슬아슬한 자태로 '코카인 댄스'를 완성했다. 허성태의 반전 매력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고, 그는 결국 '허카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후 '코카인 댄스'에 대해 그는 "현장 가는 길에 남성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보고 포인트만 기억하고 현장에서 췄다. 모자 벗는 부분, 한쪽 어깨 드러내는 부분, 손으로 목 감는 부분 등 포인트만 기억하고 음악에 몸을 맡겼다"라며 전말을 밝히기도 했다.
허성태가 "(밈이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했다. 잘 될 줄 몰랐다"라고 다시 한번 소감을 밝히자, 효연은 "그걸 계획하고 한 거면 진짜 대박이다"라고 공감했다. 이어 허성태는 "'SNL' 작가들이 천재다. 나 같은 사람이 그걸 잘 해내면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시킨 거다)"라며 제작진에게 공을 돌렸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효연의 레벨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