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소부장 협력사 초청 ‘테크 특강’…생태계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하이닉스(000660)는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 두산타워에서 소재·부품·장비(소부장)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테크(Tech) 특강'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23년부터 진행한 테크 특강은 SK하이닉스 '반도체 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소부장 협력사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SK하이닉스(000660)는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 두산타워에서 소재·부품·장비(소부장)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테크(Tech) 특강’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는 테크 특강 프로그램 도입 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강연을 시행했다. 행사에는 72개 협력사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SK하이닉스 기술 임원이 직접 참여해 최신 반도체 트렌드와 개발 방향 등을 공유했다.
손호영 SK하이닉스 어드밴스드 PKG개발 담당 부사장은 ‘어드밴스드 패키징 기술 동향과 미래’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 최근 관심을 받는 후공정 기술을 소개했다.
손 부사장은 “협력사 임직원들이 테크 특강으로 어드밴스드 패키징 기술을 조금 더 자세히 이해하고 상생협력의 기회로 활용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최신 기술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학습하며 함께 성장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스라엘, 이란 혁명수비대 본부 공습…총사령관 사망”(상보)
- '기적의 생존' 에어인디아 탑승객 1명은 어떻게 살아남았나
- 이미숙, 6천만원 피싱 피해 고백…"비밀번호 다 유출"
- 李 자서전 읽었다는 이재용 회장…"고임금 일자리 창출 노력"
- "엄마 두고 딴 여자를"...아버지와 내연녀 폭행한 20대 딸의 최후
- "뚜껑 여니 참혹"…박수홍 친형 부부, 항소심 오늘 재개
- "아내가 울면서"...여탕·남탕 바꾸고 '낄낄', 20대女 알몸 노출
- 사상 초유 3개 특검 동시 가동…尹 부부·국민의힘 ‘정조준’
- 이스라엘, 이란 핵시설 선제 타격…美 “개입 없어” 강조(상보2보)
- ‘좀비 공제항목’에 10조 혈세 줄줄…“심층평가 실효성 높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