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행직·강자인·차명종, '쿠드롱 탈락' 앙카라 월드컵 예선 통과.. 조명우·허정한과 '32강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3쿠션 대표 김행직(전남-진도군청), 강자인(충북체육회), 차명종(인천체육회) 3명이 예선을 통과 본선에 올랐다.
김행직(전남)은 12일(한국시간) 튀르키예서 열린 '2025 앙카라 3쿠션 월드컵' 최종예선 C조 조별리그에서 알프 아흐멧(튀르키예)와 40-40으로 비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한국 3쿠션 대표 김행직(전남-진도군청), 강자인(충북체육회), 차명종(인천체육회) 3명이 예선을 통과 본선에 올랐다.
김행직(전남)은 12일(한국시간) 튀르키예서 열린 '2025 앙카라 3쿠션 월드컵' 최종예선 C조 조별리그에서 알프 아흐멧(튀르키예)와 40-40으로 비겼다.
이로써 1승 1무를 기록한 김행직은 알프에 이어 2위로 32강에 합류했다. 김행직은 에디 멕스(벨기에), 타이홍찌엠(베트남), 일마즈 오즈칸(튀르키예)과 C조에서 16강 진출을 노린다.
강자인과 차명종은 최종예선을 1위로 통과했다. 강자인은 니코스 폴리크로노폴로스(그리스)가 속한 F조에서 2승 무패를 기록했고 차명종은 G조에서 3명이 모두 1승 1패를 기록했으나 가장 높은 애버지리(1.644)를 기록했다.
강자인은 쩐 퀴엣 치엔, 바오프엉빈(이상 베트남), 무암메르 라흐멧(튀르키예)과 D조에 묶였고, 차명종은 타이푼 타슈데미르(튀르키예), 마틴 혼(독일), 루벤 레가스피(스페인)가 있는 F조에 속했다.
반면 프레드릭 쿠드롱(네덜란드)을 비롯해 황봉주와 서창훈(이상 시흥체육회)는 탈락했다. 특히 E조에 나선 쿠드롱은 첫 경기였던 피에르 수마뉴(프랑스)에게 31-40으로 패한 것이 빌미가 돼 이변의 희생자가 됐다.
13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본선 32강 조별리그에는 한국의 톱랭커 시드자 조명우(실크로드시앤티-서울시청)와 허정한(경남)도 모습을 드러낸다.
조명우는 B조에서 글렌 호프만(네덜란드), 살만 고칸, 타릭 야부즈(튀르키예)를 상대하고, 허정한은 G조에서 마르코 자네티(이탈리아), 베닷 일마즈, 오메르 카라쿠르트(튀르키예)와 만난다.
한편 이번 대회 모든 경기는 SOOP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SOOP의 케이블 채널 KT(129번), 딜라이브(160번), LGU+(120번), LG 헬로비전(194번), SK브로드밴드(234번), 서경방송(256번)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대회 생중계 일정 및 다시 보기·하이라이트는 SOOP의 '당구 전용 특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