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친오빠, '띠동갑 전남편' 불화 알고 있었나? "이혼 잘했어"('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은세 오빠가 동생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는다.
심지어 기은세의 오빠는 요리 실력 또한 출중해, 이날은 동생과 가족들을 위해 풀드포크 바비큐를 준비했다.
혼자 지내는 동생 기은세를 향한 오빠의 진심, 기은세와 오빠의 뭉클한 우애, 금손 요리 남매의 역대급 홈파티 요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기은세 오빠가 동생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는다.
1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기은세가 2살 차이 친오빠와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한다. 요리 잘하는 것도 꼭 닮은 기은세 남매의 어마어마한 홈파티 요리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 뿐만 아니라 누구보다 동생을 아끼는 기은세 오빠의 마음, 기은세 남매의 따뜻한 우애가 공개되며 시청자에게 뭉클함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기은세는 집을 찾은 오빠에게 무거운 테이블 옮기기 등 혼자 하지 못했던 일들을 부탁했다. 오빠는 동생이 부탁하는 대로 말없이 부지런히 움직였다. 실제로 오빠는 매년 기은세의 크리스마스트리 설치를 도맡아 해주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기은세가 부탁하는 것들을 척척 해결해 준다고.
기은세 오빠는 "은세가 혼자 지내고 있으니까 남자가 할 수 있는 일은 내가 최대한 도와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기은세는 "오빠는 내가 필요할 때 항상 와주고 힘이 되어준다. 오빠는 나의 홍반장이다. 언제 어디서든 달려온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심지어 기은세의 오빠는 요리 실력 또한 출중해, 이날은 동생과 가족들을 위해 풀드포크 바비큐를 준비했다. 기은세가 요리를 할 때는 보조 역할을 톡톡히 했다.
잠시 후 기은세 오빠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동생에 대한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기은세 오빠는 동생이 혼자 살겠다고 했을 때를 떠올리며 "다 끝나고 나서 알았다. 잘했다고 했다. 어려운 결정을 한 것 자체가 잘한 거라 생각했다. 혼자서도 잘할 아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은세 오빠는 "동생이 연애는 마음껏 하면 좋겠다. 결혼은 본인이 하고 싶으면 할 거고"라며 동생에 대한 믿음,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은 오빠로서의 마음을 전했다. 평소 겉으로는 말하지 않는 과묵한 오빠지만 동생을 향한 진심이 가득 담긴 인터뷰였다고. 오빠의 속마음이 담긴 인터뷰에 기은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이 쏠린다.
혼자 지내는 동생 기은세를 향한 오빠의 진심, 기은세와 오빠의 뭉클한 우애, 금손 요리 남매의 역대급 홈파티 요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유명 코미디언 과거가 매춘부라니”..황정혜 “가짜뉴스” 분노
- '49세' 안정환, '46세' ♥이혜원과 셋째 계획 발표 "오스트리아 '…
- '100억 CEO' 김준희 "사채업자에 3천 빌려 협박 받아…母는 모른 …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