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나"…트와이스 나연, 美 유명 뮤지션 테일러 파크스 곡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미국 유명 뮤지션 테일러 파크스(Tayla Parx)의 신곡 'Era with NAYEON (TWICE)'(에라 위드 나연 (트와이스)) 피처링에 나섰다.
13일 오후 1시 나연이 피처링한 테일러 파크스 신곡 'Era with NAYEON (TWICE)'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미국 유명 뮤지션 테일러 파크스(Tayla Parx)의 신곡 'Era with NAYEON (TWICE)'(에라 위드 나연 (트와이스)) 피처링에 나섰다.

13일 오후 1시 나연이 피처링한 테일러 파크스 신곡 'Era with NAYEON (TWICE)'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Era with NAYEON (TWICE)'는 아리아나 그란데 대표곡 'thank u, next', '7 rings'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테일러 파크스의 신곡이다. 2024년 6월 14일 선보인 'Era'의 발매 1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믹스한 버전으로 여기에 나연이 의기투합했다.

테일러 파크스는 "이 곡은 제가 다시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돌아가기 시작한 '첫 장' 같은 느낌이에요. 그 에너지를 또 한 번 꺼내보고 싶었는데, 몇 년 전 트와이스의 'WALLFLOWER'(월플라워)를 공동 작곡한 후 트와이스 팀과 다시 연락이 닿아 올해 1월 나연과 직접 만났어요. 나연과 서로 이야기 나누며 자연스럽게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었죠"라는 말로 애정 깊은 곡에 나연이 함께 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나연은 감각과 표현력이 인상적인 아티스트예요. 그녀의 보컬이 'Era'에 아름다운 색을 더하면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신선하고 경쾌한 트랙이 탄생했어요"라고 덧붙이며 결과물에 만족감을 표했다.
트와이스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 수록곡 'WALLFLOWER'에 이어 신곡 'Era with NAYEON (TWICE)'를 통해 최상의 시너지를 낸 두 아티스트는 올여름 국내외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열일 행보'를 펼치며 뜨거운 활약세를 잇고 있다. 7월 11일 오후 1시 약 3년 8개월 만의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같은 달 19일~20일에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전 개최지 360도 풀 개방'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포문을 열고 세계 무대를 누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JYP엔터테인먼트, Rey “Reyablo” Muñoz)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와이스, 日 레코드 협회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 획득!
- 트와이스, 록 밴드 변신?…8월 日 정규 6집 'ENEMY' 발매
- 스타디움 아티스트 트와이스, 여섯 번째 월드투어 나선다!
- GD, 사나와 열애설 해명 "친근감 표현한 것" [투데이픽]
- 트와이스 나연, 이키모노가카리 커버 음원 발매 "원곡자 제안"
- 9살 앞둔 트와이스 'TT', 7억뷰 돌파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