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칼럼 터너, 약혼 발표 "평생의 친구 만난 느낌" [TD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가수 두아 리파(Dua Lipa)와 할리우드 배우 칼럼 터너(Callum Turner)가 약혼을 발표했다.
지난 12일 영국 방송사 BBC는 "두아 리파가 지난해 12월부터 제기된 칼럼 터너와의 약혼설에 대해 사실 관계를 밝히고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다"라고 보도했다.
같은 해 12월 24일 두아 리파가 칼럼 터너에게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했고 이후 두 사람의 약혼설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팝가수 두아 리파(Dua Lipa)와 할리우드 배우 칼럼 터너(Callum Turner)가 약혼을 발표했다.
지난 12일 영국 방송사 BBC는 "두아 리파가 지난해 12월부터 제기된 칼럼 터너와의 약혼설에 대해 사실 관계를 밝히고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는 지난해 1월 Apple TV+ 영국 드라마 시리즈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Masters of the Air)' 런던 시사회 이후 열린 애프터 파티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같은 해 12월 24일 두아 리파가 칼럼 터너에게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했고 이후 두 사람의 약혼설이 제기됐다.
최근 두아 리파는 한 인터뷰를 통해 약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함께 늙어가고, 새로운 삶을 살고, 어쩌면 영원히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결정은 정말 특별한 감정이다"라며 심경을 밝혔다.
두 사람은 결혼식과 관련한 정확한 일정을 정하지 않았다. 두아 리파는 현재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며 칼럼 터너는 애플 TV SF 시리즈 '뉴 로맨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아 리파는 "우린 그냥 이 시기를 즐기고 있다. 나는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도, 어떤 신부가 될지 꿈꿔 본 적도 없는 사람이다. 그런데 갑자기 '아, 뭘 입을까'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두아 리파 SNS]
두아 리파 | 칼럼 터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