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토트넘, 오는 8월 뉴캐슬과 서울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맞대결

금윤호 기자 2025. 6. 13.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캡틴' 손흥민이 이끄는 토트넘 홋스퍼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이상 잉글랜드)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국내 축구 팬들과 만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와 뉴캐슬의 1차전,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토트넘과 뉴캐슬의 2차전 일정이 진행된다고 공식 발표했다.

팀 K리그와 뉴캐슬은 7월 29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MHN 금윤호 기자) '캡틴' 손흥민이 이끄는 토트넘 홋스퍼가 뉴캐슬 유나이티드(이상 잉글랜드)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국내 축구 팬들과 만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와 뉴캐슬의 1차전,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토트넘과 뉴캐슬의 2차전 일정이 진행된다고 공식 발표했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두 경기는 각기 다른 매력과 관전 포인트로 축구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 경기에서는 2024/25 프리미어리그 최종 5위에 오른 뉴캐슬과 K리그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가 리그의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다. 

두 번째 경기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팀 토트넘과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우승팀 뉴캐슬이 격돌하는 '챔피언 매치'로, 팬들에게 또 하나의 빅매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두 팀은 직접 우승 트로피를 한국에 가져와 경기의 상징성과 현장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는 지난 2023년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맨체스터 시티가 트레블 우승컵 3개를 들고 방한해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낸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올해 역시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쿠팡플레이는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팀 K리그와 뉴캐슬은 7월 29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손흥민과 양민혁이 함께하는 토트넘의 훈련은 8월 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 경기 티켓 예매는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나뉘어 진행된다. 선예매는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 가입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1차전은 오는 25일 오후 8시, 2차전은 26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2024년 여름 프리시즌을 맞아 토트넘이 방한한 당시 손흥민과 양민혁

'스포츠 패스' 가입자는 선예매 참여는 물론, 티켓 가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일반 예매는 1차전이 27일 오후 8시, 2차전은 7월 4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

프리미엄 좌석 구매자에게는 해당 팀의 오픈 트레이닝 관람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오픈 트레이닝만 관람하고 싶은 팬들을 위해, '스포츠 패스' 가입자에 한해 별도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1차전 오픈 트레이닝 티켓은 25일(수) 오후 8시, 2차전은 26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된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모든 경기와 오픈 트레이닝 티켓 예매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 제공되며, 티켓 구매는 오직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사진=MHN DB, 쿠팡플레이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