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프로듀싱' 싸이 걸그룹, 4인조 데뷔 확정…멤버 궁금증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 멤버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Baby DONT Cry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와 관련된 멤버별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Baby DONT Cry는 피네이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이들은 미워할 수 없는 당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외유내강의 아이콘'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 멤버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Baby DONT Cry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와 관련된 멤버별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Baby DONT Cry는 그룹의 심볼인 다채로운 체리 오브제를 활용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로고 모션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한 체리가 그룹 색깔을 더욱 뚜렷하게 그려내며 데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SNS를 수놓은 이미지에는 Baby DONT Cry의 비주얼 일부가 담겨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또한 이현, 쿠미, 미아, 베니까지 멤버들의 이름도 베일을 벗으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Baby DONT Cry는 피네이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이들은 미워할 수 없는 당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외유내강의 아이콘’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특히 그룹 아이들 전소연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Baby DONT Cry와의 빛나는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체리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Baby DONT Cry. 뜨거운 반응 속 점점 베일을 벗어가고 있는 이들이 계속해서 어떤 콘텐츠로 데뷔 예열을 이어갈지 관심이 높아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피네이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런닝맨 옥순' 김아영, 양세찬·최다니엘과 삼각관계 행방은?
- 조나단, 방송 최초 엉덩이 공개 위기? 장성규 "나단이가…" (스카우트6)
- '프리다' 김소향→김히어라, 뜨거운 연습실 현장 "열정 폭발"
- 홍석천, 유승호에 은밀한 접선…그의 선택은? (팽봉팽봉)
- '불꽃야구' 김성근 감독… "생중계 반갑다" [투데이픽]
- 신성 "父, 5년 전 갑상선암 수술…남자도 조심해야" (생로병사)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