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사자머리 실종 민낯에 트레이닝복까지, 다 내려놨다(오은영 스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박사가 화려함과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놨다.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 오은영 박사는 지난 6월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방송 최초로 수수한 민낯에 손질 없는 헤어, 헐렁한 트레이닝복 차림 등 꾸밈없는 본연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오은영 박사가 화려함과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놨다.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 오은영 박사는 지난 6월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방송 최초로 수수한 민낯에 손질 없는 헤어, 헐렁한 트레이닝복 차림 등 꾸밈없는 본연의 모습을 드러냈다.
'오은영 스테이'는 살아가면서 겪게 된 예상치 못한 아픔을 온전히 회복할 기회를 갖지 못하고 감내하며 살아가던 사람들이 템플스테이에 참가해 1박 2일을 보내며 위로와 공감 그리고 다양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는다. 오은영 박사를 중심으로 배우 고소영, 개그맨 문세윤이 1박 2일간 템플스테이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마음을 다독이고 어루만지는 시간을 함께한다.
먼저 템플스테이에서 1박을 보낸 오은영 박사는 이른 아침 한옥의 창호지문을 활짝 열며 환한 미소로 등장, 지저귀는 새소리에 귀 기울이며 “공기가, 우와~”라는 감탄을 내뱉는다. 이어 방 안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문턱에 앉아 사색에 잠긴 듯 턱을 괸 채 조용히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잔잔한 여운을 일으킨다.
끝으로 오은영 박사가 마당에 있는 나무 벤치에 앉아 양팔을 번쩍 든 채 기지개를 켜는 모습까지, 그간 방송에서 보기 어려웠던 오은영 박사의 인간적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오은영 스테이’ 제작진은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했을 만큼, 꾸밈을 걷어낸 오은영 박사의 진심을 오롯이 담아내고 싶었다”며 “오은영 박사의 조용하지만 강한 위로가 어떻게 전달될지 본 방송을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6월 23일 첫 방송.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권은비, 파격 언더붑 비키니 자태‥명불허전 워터밤 여신
- 최수영, 과감 튜브톱 입고 군살無 몸매 자랑‥♥정경호 또 반할 미모
- 블랙핑크 지수, 사람이야 인형이야‥비현실적 비주얼
- 은지원 재혼 발표‥고독사 걱정 끝, 119 불러줄 ♥아내 생긴다 [종합]
- 이현이 경사 터졌다‥남편 홍성기 주식 대박 “GPT가 하라는대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