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영상 통화에 숙연…"결혼 준비 중 혼자 돈 펑펑 써" ('독박투어4')

조은지 2025. 6. 13. 11: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대만에서 김지민의 영상 메시지를 받은 뒤 자숙 상태에 돌입한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4'에 대만의 휴양지 타이둥으로 떠난 코미디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등장한다.

과연 장동민을 버럭하게 만든 멤버가 누구일지 그리고 대만 보양식 비용을 누가 내게 될지는 오는 14일 밤 9시 '니돈내산 독박투어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은지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가 대만에서 김지민의 영상 메시지를 받은 뒤 자숙 상태에 돌입한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4'에 대만의 휴양지 타이둥으로 떠난 코미디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등장한다. 이날 '7월의 신랑' 김준호 맞춤 보양식인 대만식 뼈 찜을 맛보는 현장이 공개된다.

잠시 후 독박즈는 김준호를 위한 돼지 뼈 찜 요리부터 짚불에 구운 쇠고기, 날치알 주먹밥 등을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린다. 그러던 중 "김지민에게서 영상 메시지가 왔다"라면서 김준호에게 이를 공개한다. 전혀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김준호는 얼떨떨해한다.

영상 속 김지민은 "우리 결혼 준비하느라 돈 쓸 일이 아주 많은데 거기서도 방송 분량 챙긴다고 독박으로 돈을 펑펑 쓰니까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고 뼈 있는 한마디를 건넨다. 이에 '99독'을 달성한 김준호는 숙연해져 고개를 떨구고 만다.

이에 김준호가 대만에서 100독 신기록을 달성할 것인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돼지 뼈 찜이 나오자 "피부에 좋은 콜라겐이 듬뿍 들었다. 모쪼록 우리 준호 형 결혼식 날 힘찬 발걸음을 보고 싶다"라고 응원해 김준호를 흐뭇하게 만든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식사를 마친 이들은 식사비를 걸고 '시장에 가면' 게임으로 독박자를 정하기로 한다. 그런데 장동민은 누군가의 돌출 행동을 보더니 "앞으로 이 게임 할 때 손가락 묶어놓고 해"라며 급발진한다.

과연 장동민을 버럭하게 만든 멤버가 누구일지 그리고 대만 보양식 비용을 누가 내게 될지는 오는 14일 밤 9시 '니돈내산 독박투어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