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나락간 평판 “사기꾼…최악” 출연자들 난리 (지락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락이들의 사활이 걸린 특별한 대결이 펼쳐진다.
쉴 틈 없이 에너지를 발산하는 지락이들에게 시달렸던 제작진은 자연스럽게 제작진 팀을 편파적으로 응원하며 이영지의 예민 지수를 상승시킨다.
또한, 지락이들은 1라운드를 이긴 제작진 팀의 약한 세리머니를 보고 격한 세리머니로 기강을 잡는다.
하지만 지락이들의 하이 텐션에 단련된 제작진 팀이 아랑곳하지 않자 이영지는 치아를 드러내며 기세를 표출, "나 말해야 돼"라며 진지하게 호소해 웃음을 터트린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3’ 8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제작진 막내 4인방과 미니 컬링 대결에 돌입한다. 지락이들이 패배하는 경우 일정 시간 동안 말을 할 수 없는 마우스 디톡스가 시작되는 만큼 관심을 끈다.
쉴 틈 없이 에너지를 발산하는 지락이들에게 시달렸던 제작진은 자연스럽게 제작진 팀을 편파적으로 응원하며 이영지의 예민 지수를 상승시킨다. 게다가 1라운드에서 제작진 팀이 점수를 획득하며 지락이들보다 앞서 나간다고 해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지락이들은 1라운드를 이긴 제작진 팀의 약한 세리머니를 보고 격한 세리머니로 기강을 잡는다. 하지만 지락이들의 하이 텐션에 단련된 제작진 팀이 아랑곳하지 않자 이영지는 치아를 드러내며 기세를 표출, “나 말해야 돼”라며 진지하게 호소해 웃음을 터트린다고. 과연 첫판을 내준 지락이들이 마우스 디톡스를 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나나 기념품 숍이 오픈한다. 문제를 맞혀야 원하는 포르투갈 리스본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는 가운데 미미는 “사기꾼”, 이은지는 “최악이다”라며 분노를 표출해 나나 기념품 숍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방송은 13일 저녁 8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얼굴을 갈아엎었네…♥최민수 못 알아볼 정도 “대만족” [종합]
- 최화정 비닐봉지가 83만원? ‘110억 자가’ 부자는 다르네
- 박영규, ‘25세 연하♥’ 채시라 닮은꼴 아내 공개 (살림남2)
- 홍석천, 유승호에 은밀히 접근 ‘어머어머’ (팽봉팽봉)
- ‘유시민 저격 논란’ 김혜은 “결과적으로 국민이 뽑은 대통령 선출…우리나라 잘 되길”
- ‘이병헌♥’ 이민정 눈물 쏟았다, 현장 뒤집어진 무대 (1등들)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남녀 알몸 혼탕”, ‘김지민♥’ 김준호 말에 홍인규 충격 (독박투어4)[TV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