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김승우, ‘20살 딸’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 김승우 딸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김남주'에는 '시상식 드레스를 고르는 김남주만의 기준은?(웨딩드레스 포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김남주는 "여자한테는 누구에게나 의미가 있는 웨딩드레스다. 아주 깨끗하게 보관돼있다. 저에게 의미가 있는 웨딩드레스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김남주’에는 ‘시상식 드레스를 고르는 김남주만의 기준은?(웨딩드레스 포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김남주는 “원래 마당에서 바비큐를 하려고 했는데 비 소식이 있어서, 오늘 다른 걸로 급 변경했다”라며 “이 집에 20년간 살았다. 그래서 물건이 엄청 많다. 얼마 전에 지하에서 (정리)하려고 했는데, 결혼 사진 B컷을 보니까 너무 예쁘더라”라고 운을 뗐다.
김남주는 “오늘 그런 걸 보여드리면 어떨까 해서 집으로 들어오게 됐다”라며 자신의 물건들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특히 김남주는 “여자한테는 누구에게나 의미가 있는 웨딩드레스다. 아주 깨끗하게 보관돼있다. 저에게 의미가 있는 웨딩드레스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제작진은 “라희가 입었던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김남주는 “라희가 입은 사진이 있다. 얼마나 귀여웠는지 모른다. 그 사진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후 공개된 사진에는 과거 초등학교 2학년이던 라희의 모습과 더불어 최근 드레스를 다시 입은 모습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남주는 지난 2005년 김승우와 결혼해 2005년 첫 딸을, 이후 2008년 아들을 출산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얼굴을 갈아엎었네…♥최민수 못 알아볼 정도 “대만족” [종합]
- 박영규, ‘25세 연하♥’ 채시라 닮은꼴 아내 공개 (살림남2)
- 최화정 비닐봉지가 83만원? ‘110억 자가’ 부자는 다르네
- ‘박시은♥’ 진태현 “경기고 제임스 딘으로 불렸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유시민 저격 논란’ 김혜은 “결과적으로 국민이 뽑은 대통령 선출…우리나라 잘 되길”
- 싱글맘 된 장윤정, 동거 고충 고백…고현정 인연 언급 (같이 삽시다)
- 하정우 열애는 인정, 7월 결혼설은 부인 “확정 아냐” [공식]
- 이덕화, 생사 오갔던 대수술…“1500바늘 꿰매” (유퀴즈)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