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이상근 감독, 윤아와 함께 돌아왔다 '악마가 이사왔다' 8월 개봉

김경희 2025. 6. 13.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시트' 이상근 감독&제작진의 새로운 작품 '악마가 이사왔다'가 포스터 3종과 런칭 예고편을 공개한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상근 감독 고유의 색깔로 완성시킨 임윤아의 악마 깃든 연기, 무해한 안보현의 순수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시트' 이상근 감독&제작진의 새로운 작품 '악마가 이사왔다'가 포스터 3종과 런칭 예고편을 공개한다.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외유내강 | 감독: 이상근 | 출연: 임윤아, 안보현, 성동일, 주현영]

iMBC 연예뉴스 사진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지난 2019년 데뷔작 '엑시트'​로 942만 관객 흥행 신화를 이루었던 이상근 감독이 다시 한번 임윤아와 '엑시트' 제작진과 손잡고 '​악마가 이사왔다'로 돌아온다. 오늘 오전 화끈하게 포스터 3종을 한꺼번에 공개한 '악마가 이사왔다'​는 올여름 독하고 매콤하게 재미있는 코미디를 예고한다. 중독성 악마 선지(임윤아), 무해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 해탈한 악마 아빠(성동일), 기묘한 조카 아라(주현영)까지 패기 어리면서도 연기력 끝내주는 배우들이 모여 독특한 코미디를 탄생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광기 어린 눈에 보글보글 쑥대머리로 화끈하게 비주얼 변신한 악마 역할의 임윤아와 대문짝 같은 덩치에 멍뭉미 폭발하는 겁먹은 눈빛의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강VS약 조합이 흥미를 유발한다. “매일 새벽 오싹한 알바 지옥이 시작된다”​는 문구는 앞으로 악마(임윤아)와 함께 할 길구(안보현)의 험난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상근 감독 고유의 색깔로 완성시킨 임윤아의 악마 깃든 연기, 무해한 안보현의 순수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예고편 속 공개되는 장면 하나, 하나 그간 보지 못한 미장센과 스토리 전개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롭고 독특한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8월 극장 개봉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CJ EN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