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아이유 ‘폭싹’ 대박 나더니…7월 단독 팬미팅 개최[공식]

배우 이준영이 국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2025 LEE JUN YOUNG FANMEETING ’Scene by JUN YOUNG‘)’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이준영의 단독 팬미팅 일시와 장소가 모두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포스터에 따르면 ‘신 바이 준영’은 오는 7월 19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포스터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화면을 바라보는 이준영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속 이준영은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심을 설레게 했다. 그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욱 짙어진 성숙미가 흑백 무드로 연출돼 감성을 한층 더하며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준영의 국내 팬미팅은 지난 2023년 개최한 ‘개학식’ 이후 2년 만이다. 올해 2월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를 시작으로 3월 ‘폭싹 속았수다’, 4월 ‘약한영웅 Class 2’와 최근 종영한 ‘24시 헬스클럽’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세 중의 대세’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 오랜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에서 보여줄 매력에 기대가 높아진다.
이준영의 단독 팬미팅 ‘신 바이 준영’은 오는 7월 19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6월 19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 2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