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데뷔일에 앵콜콘, 아미와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월드투어 대서사에 마침표를 찍는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오는 13~14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제이홉 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월드투어 대서사에 마침표를 찍는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오는 13~14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제이홉 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을 개최한다.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양일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돼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다. 특히 공연 첫날인 6월 13일은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이라는 점에서 더 뜻깊다.
제이홉은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드디어 대장정의 마무리가 보인다. 준비한 것도 많고 그동안 배운 점들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무대라고 생각한다. 영광스러운 날에 아미(ARMY, 팬덤명)와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 팬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힘내서 최선을 다하는 공연을 만들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제이홉은 이번 공연에서 13일 발표되는 신곡 '킬링 잇 걸(Killin' It Girl (feat. GloRill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곡은 대담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힙합 사운드가 특징이다.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야외 공연이라는 점에서 압도적인 스케일이 예상된다. 제이홉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어우러져 한여름밤을 더욱 특별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지난 2월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연 월드투어의 마지막 공연이다. 앞서 제이홉은 브루클린, 시카고, 멕시코시티를 포함한 총 15개 도시, 31회 공연을 통해 약 47만 여 관객과 소통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빅히트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RM·뷔→지민·정국 제대…BTS 완전체, 슈가만 남았다 [투데이픽]
- RM·뷔→지민·정국 제대…BTS 완전체 임박, 슈가만 남았다 [종합]
- BTS 지민·정국 "이제 사라질 일 없어, 좋은 음악 만들어 올 것"
- [움짤] BTS 정국-지민, '전정국 박지민' 축 전역
- [포토] BTS 정국, 상남자 DNA
- [포토] BTS 지민, 전국 육군 장병을 위한 시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