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김가람 복귀설에 해당 기획사는 “사실 무근”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폭 논란으로 르세라핌을 탈퇴한 김가람의 복귀설이 퍼진 가운데 해당 기획사가 전속계약 논의를 부인했다.
11일 한 매체는 김가람이 모던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보도하며 김가람의 연예게 복귀설을 제기했다.
김가람은 2022년 4월 르세라핌의 멤버로 데뷔 티저가 공개된 직후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가람의 부적절한 과거 행적이나 학교폭력 관련 증언이 나오며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학폭 논란으로 르세라핌을 탈퇴한 김가람의 복귀설이 퍼진 가운데 해당 기획사가 전속계약 논의를 부인했다.
11일 한 매체는 김가람이 모던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보도하며 김가람의 연예게 복귀설을 제기했다.
하지만 같은 날 모덴베리코리아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가람은 2022년 4월 르세라핌의 멤버로 데뷔 티저가 공개된 직후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가람의 부적절한 과거 행적이나 학교폭력 관련 증언이 나오며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하지만 논란에도 불구하고 예정대로 김가람은 르세라핌과 함께 5월 2일 데뷔했지만, 이후에도 논란이 지속되자 데뷔 19일 만인 5월 20일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의 부인과 함께 김가람 역시 학폭위 관련 문서를 스스로 공개하고 입장문을 밝히기도 했으나 학폭위를 통한 처분의 수위가 낮지 않았고 학폭 외에 욕설이나 음란 사진 등이 공개되면서 여론을 돌리기가 쉽지 않았다.
소속사의 대처 또한 미흡하다는 비난 여론이 지속되었고 결국 데뷔 두 달 뒤인 7월 20일 쏘스뮤직은 김가람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했고 김가람은 르세라핌에 탈퇴했다.
김가람은 탈퇴 이후에도 학교 생활을 지속해 지난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건국대학교 매체연기과에 입학한 사실이 전해졌다.
지난달 김가람은 팀 탈퇴 3년 만에 개인 SNS를 개설해 사진으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세모델’ 송주아, 화이트 란제리 입고 ‘순백의 여신’으로 변신해
- 치어리더 김연정,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 호텔 수영장서 청량미 폭발
- 박규영, 이렇게 글래머였다고? 반전 볼륨+우아 섹시美 [★SNS]
- 박영규, ♥4번째 아내 최초 공개 ‘25살 연하 데비 무어 닮은꼴’
- “이상하면 삭제할까요?” 고현정이 왜 이래…광란의 뜀박질 [★SNS]
- 주연·신시아 열애설 난리인데…더보이즈 선우 “소설들 ‘먹금’하고 게임하자”
- “우리 멤버들, 섹시하네?”…키스오브라이프, ‘알앤비 퀸’ 노린다 [SS뮤직]
- ‘티처스2’ 조정식 측, 5800만원 문항 거래 의혹 반박 “무혐의 확신” [전문]
- 박찬호, 자신과 ‘TMT’ 똑닮은 장녀 고등학교 졸업에 ‘길게’ 전한 아빠의 마음
- 박나래 비보, ‘나혼산’ 함께 나왔던 할머니 잃었다... 녹화도 불참-빈소 지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