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3', 서울서 팝업스토어 연다…빠니보틀·원지·곽튜브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가 팝업스토어로 팬들과 만난다.
TEO와 ENA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에 의해 설계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고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더현대 서울서 진행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지구마불 세계여행3’가 팝업스토어로 팬들과 만난다.

매주 토요일 인기리에 방송 중인 ‘지구마불 세계여행3’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간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에서 처음 선보인 마스코트이자,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구름희’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라인업을 선보이며,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굿즈 라인업은 티셔츠 2종, 모자 2종, 양말, 반다나, 인형 키링, 파우치 그리고 러기지 스티커팩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지난달 무신사에서 인기리 판매한 굿즈 외에도 인형, 카라비너, 스트링백, 부적카드, 메모지, 패턴 파우치가 추가 기획 판매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매장 내에 설치된 ‘포토박스’에서 무료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팝업 공간 안에 만들어진 보드판에서 ‘지구마불 세계여행’처럼 주사위 굴리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엇보다 프로그램 출연진인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직접 팝업 현장에 방문, 고객들과 만날 깜짝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집·계좌 가압류' 가세연, 김수현 스토킹 혐의 항고도 기각 당해
- "더이상 못 버텨요"…최저임금 인상 논의에 유통업계 '초긴장'
- “내년쯤 홍준표와 신당 창당?”…이준석 답변은
- "여긴 못 다녀" 2040 연봉 높아도 퇴사하는 이유
- ‘지적장애 딸’ 낳고 쫓겨나…“남편 억대연봉, 25년간 몰랐다”[사랑과전쟁]
- '대형마트 휴무' 공휴일 강제?…"더 센 것 온다" 초긴장
- [단독]헌법 84조 헌법소원 판례 찾아보니…헌재 100% '각하'
- 내가 대통령 됐을 땐 미국서 바로 전화...윤석열, 전한길에 한 말
- 올 여름 1호 태풍 '우딥' 발생할 듯…한반도 영향은?
- '초등생 성폭행' 징역 10년 女강사, '무죄' 대반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