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 ♥조유민 이라크전 얼굴 부상→수술에 직접 병간호 "2박 3일 호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남편 조유민의 병간호를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11일 소연은 "2박 3일 호캉스(호스피탈 '호') 3일 조유민 병간호 레쓰고"라며 커다란 짐을 짊어지고 병원으로 입성했다.
소연은 "조유민 마취 깨어나면 먹을 붉은 엄마 장모님표 전복죽"이라며 정성이 가득 담긴 죽도 준비해갔다.
소연은 지난 2022년 조유민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남편 조유민의 병간호를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11일 소연은 "2박 3일 호캉스(호스피탈 '호') 3일 조유민 병간호 레쓰고"라며 커다란 짐을 짊어지고 병원으로 입성했다.
소연은 "조유민 마취 깨어나면 먹을 붉은 엄마 장모님표 전복죽"이라며 정성이 가득 담긴 죽도 준비해갔다.
앞서 조유민은 이라크와 경기 중 공중볼 경합을 하는 과정에서 얼굴 부상을 당했다.
이마에 깊은 상처가 생길 정도의 부상에 주심은 온필드 리뷰를 실시하면서 기존 경고를 레드카드로 바꿔 들었다.
한편 소연과 효민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다. 'TTL' '거짓말' '너 때문에 미쳐'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롤리폴리'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소연은 지난 2022년 조유민과 결혼했다. 두바이에 완벽 적응한 소연은 조유민과 함께 두바이에서의 신혼생활을 SNS 등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개그우먼 故함효주, 교통사고로 안타까운 사망..오늘(8일) 12주기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韓 떠난' 이국주, 무차별 폭행 피해 당했다 "버스 기둥에 머리 찍혀"
- 추자현, 무속인 됐다..“천지선녀’와 신어머니 같아”
- 박호산, 이혼 후 홀로 키운 두 아들 "엄마 결혼식 간다고 하더라" ('남겨서 뭐하게')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