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제주 드림타워 상설 매장 입점… 산리오 캐릭터 협업으로 중화권 공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뷰티 편집숍 '드림뷰티'에 상설 매장으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제주 드림뷰티 상설 입점은 아이레시피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전환점이자 중요한 이정표"라면서 "최근 중국 역직구몰에서의 판매가 증가되면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체험 확대를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뷰티 매장은 제주 최대 규모 복합리조트인 제주 드림타워 내에 위치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과 600여 개의 K-패션 브랜드가 함께 구성된 쇼핑 복합공간으로 최근 중화권 관광객 사이에서 필수 방문 코스로 부상하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입점을 기념해 리틀트윈스타 협업 제품을 중심으로 한 특별 디스플레이 존을 구성하고, 현장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빨대 키링’,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등 한정판 굿즈가 제공된다고 한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제주 드림뷰티 상설 입점은 아이레시피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전환점이자 중요한 이정표”라면서 “최근 중국 역직구몰에서의 판매가 증가되면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체험 확대를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6월 20일에는 서울 성수동 무신사뷰티 매장에서 ‘리틀트윈스타’ 협업 팝업스토어도 예정돼 있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팝업을 통해 국내외 고객 대상 체험 기회를 넓히는 한편, 글로벌 클린뷰티 시장 내 독자적 브랜드 정체성과 기술력 확립에 집중할 방침이다.
황소영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대북 확성기 방송 1년만에 전면 중단…“대통령실 지침”
- 李대통령 “주가조작 원스트라이크 아웃…과징금 물려 환수”
- 국힘 돌연 의총 취소…김용태 “사전 연락도 없이 개혁논의 막아”
- “검찰청 없애고 공소청·중수청 신설”…민주 의원들 법안 발의
- 양대노총 “내년 최저임금 1만1500원으로”…14.7% 인상 요구
- 선착순 1명 주면서 “닌텐도 999원”…테무 3억원대 과징금
- [단독]빚 2억에 처자식 살해한 가장 “개인회생 제도 몰랐다”
- LA 일부 지역 야간 통행금지…시위 닷새째 197명 구금
- 폭음과 정신질환, 같은 유전자 공유…‘둘다 문제’ 가능성 크다
- 베테랑과 유망주의 조화로 북중미 월드컵 밑그림 그린 ‘홍명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