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괌, 영어로 놀며 자연·문화 체험…여름방학엔 아이들과 괌 리조트 가요

배태웅 2025. 6. 11.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방학에 자녀와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이 늘면서 단순한 휴양을 넘어 교육 요소를 결합한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괌은 영어 노출, 자연 및 문화 체험 등 현장 학습의 장으로도 손색없는 여행지로 주목받는다.

퍼시픽아일랜드클럽(PIC) 괌은 가족 단위 여행객 사이에서 주목받는 리조트다.

PIC 괌은 리조트에 아동 교육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안 안전하고 비행기로 4시간
최대 워터파크와 즐길거리 풍부
퍼시픽아일랜드클럽(PIC) 괌이 운영하는 키즈클럽 모습. /PIC 괌 제공


여름방학에 자녀와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이 늘면서 단순한 휴양을 넘어 교육 요소를 결합한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괌은 영어 노출, 자연 및 문화 체험 등 현장 학습의 장으로도 손색없는 여행지로 주목받는다. 또 치안이 좋고 비행기로 네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을 만큼 거리가 가까우며 연중 온화한 기후 덕분에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하는 여행지로 자리 잡았다.

퍼시픽아일랜드클럽(PIC) 괌 리조트. /PIC 괌 제공


퍼시픽아일랜드클럽(PIC) 괌은 가족 단위 여행객 사이에서 주목받는 리조트다. 약 8만5000㎡ 부지에 777개 객실을 보유한 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70여 가지 액티비티를 갖춰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골드패스’를 선택하면 추가 요금 없이 전 일정 식사와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오토바이 곡예, 공중그네 등 여러 볼거리를 제공하는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시스템을 누릴 수 있다.

성인 골드패스를 이용하면 만 11세 이하 동반 아동 최대 2명까지 키즈 골드패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가족 여행객에겐 더욱 합리적이다. 관광지 특성상 외식 물가가 높은 괌에서 하루 세 끼 식사가 포함된 골드패스는 여행 경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PIC 괌은 리조트에 아동 교육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레츠 스피크 잉글리시(Let’s Speak English)’는 만 4~12세를 대상으로 한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리조트 직원과 영어로 대화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영어 수료증 및 소정의 기념 선물을 준다. 실생활 속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 기회를 제공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골드패스가 있는 아동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프로그램 ‘키즈클럽’은 만 4세부터 12세를 대상으로 전문 자격을 갖춘 직원인 클럽메이트와 함께 다양한 실내외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오전반, 오후반, 종일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이용 시간대에 따라 아이들의 점심 식사까지 챙겨줘 부모도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은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 및 클럽메이트와 소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자신감을 키우고 글로벌 감각도 익힐 수 있다.

그 외에도 PIC 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다섯 가지 액티비티를 엮은 ‘디스커버 PIC’ 등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PIC 괌은 매달 여는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와 ‘PIC 괌 라이브 위크’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 객실과 항공은 물론 각종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를 기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도중 예약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